소확행

in #kr3 years ago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언제적인지 까먹을정도로 옛날에 유행했던거 같은데

어쨋든 과거 포스팅했던 폰바꾸기비가내린다

이 안좋은줄 알았던 일이 한꺼번에 해결됬다.

역시.. 신은 존재하는건가? 나의 기도가 하늘에 닿았다!!! ( 무교 1인 )

노트북은 빡쳐서 잠시 자고 일어나 키니 부활했고,
(허겁지겁 중요자료 백업)

핸드폰은 갑자기 연락오더니 핸드폰 색상바꾸고 다시 신청서 작성하니 다음날 번개처럼 도착했다.

갤럭시 s20 울트라!
( 내꺼 아님 ㅠ_ㅠ)

제조일자가 2020년 05월 인거 보고 좀 찝찝했는데,
다른 사람들 글을 보니 비슷한 시기의 제품을 받았다고 하더라.

... 어지간히 안팔렸나보다.

핸드폰 상태도 문제없는거 보니 너무 좋다.
( 세팅해주기 엄청 귀찮았을뿐 )

이 소소한 행복이 계속 유지되길 ...!

Sort:  

바란다면 꼭 이루어질거에요 ㅎㅎ

그래야지요 ㅎㅎ

인생 소소한 행복으로 사는거죠~ 쭉 이어지길^^

소소한 행복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

ㅎㅎㅎ 안됑....ㅠㅠ 행복해하지마 ㅠㅠ
소소한 행복이라도 느끼지망 제발 ㅠㅠㅠㅠ
부디 응??

크 뉴발횽이 오늘도 축복을 내려주신다!!

아.. 신이시여..

신은 존 재 한 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