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겨울의 소환술

in #kr4 years ago

하늘에서 쓰레기가 펑펑 쏟아졌다.

그러고 며칠 뒤, 건강한 몸을 위해 운동을 나갔는데,

소환술을 펼치고 싶어졌다.

image.png
마법진을 그리고

으아아압!

image.png

으악.

image.png
으아아악.

아앜

image.png
저리 꺼져 으앜
사람살려.

image.png

따라오지마 으아앜

image.png

분신술이아 으아아악..

....

그래서 전 도주했습니다.

끝.

(이거 글 마무리가 어렵네요.)


3년만에 스팀잇 임대하다가 털렸습니다.

1000임대
289임대
1000임대

이렇게 했다가 망함. 스팀잇 어렵습니다.

혹시 저 처럼 해매는 사람들을 위해..
스팀잇 임대는 https://steemworld.org/ 여기서 하면 됩니다.

ㅌㅌ

Sort:  

ㅋㅋㅋㅋ
제가 잡았습니다.
DSC09038 copy.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아시나요님!
오랜만에 뵙네요!
예전 댓글을 보니 '망향국수집에서 만남을' 끝으로
3년만에 뵙네요!
반가워요!

진짜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나도 좀 임대를 해야할 것 같은데... 어찌해야 하나 모르겄네. 스팀월드도 어려운걸?

나도 폭풍 검색 ㅋㅋㅋㅋ

image.png

스팀월드 로그인한다음에
저기 빨간색으로 칠한곳 누르고 임대자한테 수량 입력하고
스팀 로그인하니깐 해주더라.

짬짬히 활동할꺼면 투자하고 임대하는것도 괜찮을것같아 ㅋㅋㅋ

요즘 겁나 열심히 하고 있어서 이럴 때 임대를 받아야겠다 싶어 ㅋ

엉 ㅋㅋ 형 글 촤르륵 쓰는거 같던데 ㅋㅋㅋ

근데 누구한테 임대를 받아야 할라나..

요새도 임대 해주는 시스템이 있나 모르겠네.
임대 받는건 모르겠고, 임대하는건 다들 upvu에 만 하는듯.

그런가.. 역시 잘 모르겠다. ㅋㅋㅋ 하도 오랜만이라..

나도 ㅋㅋㅋ 스팀잇 뭔가 좀 바뀐거 같긴 한데 ㅋㅋㅋ
모르겠어

앗~ 비둘기 아저씨닷! 아저씨 아줌마가 찾고 있던데요?

Screenshot 2021-01-12 at 14.33.35.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케빈!!

비둘기 소환사ㅎㅎㅎ
형이 서울 공해의 문제였구나ㅎㅎㅎ
힘들어ㅎ 술은 좋은데 술은 시러ㅎ 크킇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취 in 뉴발

ㅎㅎ 형이 돌아와서 다행이야ㅎ
이제 나도 오이형 포스팅말고
딴 곳에 스트레스 좀 풀장ㅎㅎㅎㅎ

unnamed.gif
형들 포스팅도 각오해라 ㅋㅋㅋ

첫사진은 발자국이 튀어나온 사진일까 들어간 사진일까 ㅋㅋ

움푹 들어간거지 ㅋㅋㅋ

암만봐도 튀어나왔는데 ㄷㄷ 무슨 마법을 부린거냐

나도 다시 보고있는데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