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는 역시 바로 하는게 아니지

in #kr3 months ago

image.png

갤럭시s22 울트라 사용중인데

어제 AI 업데이트가 나왔지만

역시 업데이트는 바로 하는게 아니라는 개발자? 정신으로 참았는데

역시 잘 참았어.

AI 업데이튼 중지되고 바로 전 업데이트로 돌아감
(이것도 나온지 얼마 안되서 안함 ㅋㅋ )

게다가 이번 AI 업데이트 ( one ui 6.1 ) 하면

랜덤으로 기기가 아주 맛탱이 간다는 소문이 들리더라 ;;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모르겠는데,

서비스센터가서 공초해야 하는 수준 ?
거기에 공초로 안되면 메인보드 변경까지 해야하고,..

심지어 AS기간 끝난거면 유료로 해야한다는 소문까지 .....

역시 업데이트는 바로 하면 안돼.

우리 미리 업데이트한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ㅠ___ㅠ

Sort:  

ㅋㅋㅋ 올 해 운은 다 썼네 ㅋㅋ
24년 로또는 당첨될 생각하지 마랑 'ㅡ' ㅋ

엌ㅋㅋㅋ 올해 로또 안사니 돈굳었네

현명함 ㅎㅎ

킄ㅋ킄ㅋ 이거 현명 해져 버렸는걸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