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임 호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image.png

이전에 포스팅 했듯이

지니어스 같은 두뇌 생존 게임 프로그램을 본다고 했어.

그때 막 시작할때인데

벌써 이번주가 마지막 회네.

두뇌게임, 정치 게임, 협력 게임 , 배신 게임, 피지컬 게임 등 있고,

꼴지되었을때 마지막 데스매치 있을때도 있고,
그냥 꼴지하면 탈락할때도 있고 등등

지니어스 류랑 비슷하면서도

인상찌푸려지는게 거의 없고, 좀 순한 맛이라서 괜찮게 봄.

누가 우승할지 너무 기대된다. ㅎㅎ

근데 이거 끝나면 ... 뭐 보지 ㅠㅠ

Sort:  

이거볼만한가요..게임이 후반부엔 재미없다던디..피의게임 볼만합니다~

그냥 저냥 괜찮아요.

피의게임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이거 끝나면 ... 뭐 보지 ㅠㅠ

날 보면 되지!!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