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가이드독 - 가이드독 배경이미지 공모전 개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7-08-31 at 14.58.53.png

안녕하세요? @asbear입니다. 아래 보시다시피 현재 가이드독은 만신창이입니다. 없는집 똥개 같습니다. (대문사진 보고 하는 말은 아닙니다 ㅎㅎ)

Screen Shot 2017-08-31 at 15.06.15.png

그래서 아티스트 여러분들의 참여를 독려하기위하여 배경이미지 공모전을 개최하겠다고 공지하였는데요 (https://steemit.com/kr/@asbear/2exxdj-kr-1), @woo7739 님에게 댓글로 참가여부를 물었더니, 올킬하기 싫다며 50 SBD와 함께 말없이 위의 대문 그림을 그려놓고 가버리셨습니다. 참가하셨으면 정말 큰일 날 뻔 했습니다. ㅎㅎㅎ

사용 허락은 받지 못하였으나 제가 이벤트시마다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상금도 기부 받았고 해서, 조금 일찍 개최합니다!

가이드독 배경이미지 제작 이벤트!

가이드독의 블로그 배경이미지를 만들어주세요! 추구하는 가이드독의 이미지에 부합하게, 그러나 스패머가 함부로 무시하지 못하게! 추구하는 가이드독의 이미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가이드독 관련글을 읽어주세요.

배경이미지가 뭔지 혼란스러우신 분들께서는, @leesol 님께서이전에 셰어 하셨던 배경이미지 링크 타고들어가셔서 한번 보세요! ^^
https://steemit.com/art/@leesol/steemit-cover-image-sharing

마감 일시

9월 3일 일요일 밤 23:59분 (한국시간)

상금

예술작품들의 가치에 비해 가격이 낮을수도 있지만, 공익사업이니 좋은 마음으로 참여 부탁드립니다! ^^

  • 1등 30 SBD
  • 2등 20 SBD
  • 3등 10 SBD

참가 방법

현재 가이드독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블로그 배경을 제작 (대문 아닙니다)

제작된 배경을 각자 포스팅 하신 후, 마감 전까지 이 글에 댓글로 글링크를 올려주세요.

기준/요건

  • 배경이 가이드독 프로젝트의 이미지와 부합해야 합니다
  • 지금 있는 가이드독 프사와 잘 어울려야 합니다 (프사는 정들어서 못바꾸겠습니다 크흑)
  • "스패머 고!" 이벤트에 참석하여 스팸을 하나라도 잡아주셔야 합니다
  • 명백히 불법인 이미지는 사용 금지입니다 - 가이드독은 표절글에도 짖거든요. 자가당착은 안되겠지요. ^^

선정방식

올려주신 배경들은, 제가 가이드독에 실제 적용한 다음에 그 모습을 캡쳐하여 다시 포스팅 하고, 그다음에 다수결 투표로 1, 2, 3 등을 뽑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

Mentions

@sochul님께서 우주최강 맛스타 웹툰에서 언급하셨던 대문 장인분들 멘션합니다. 참여를 통해 도와주십사.. 그리고 널리 퍼뜨려 주십사.. ^^

@leesol, @leesongyi, @soyo, @carrotcake, @kobuni, @ryanhkr, @rt4u, @inhigh, @dayoung, @cheongpyeongyull, @tata1, @wony

Special thanks to

@oldstone 님께서 가이드독의 발전을 위해 @krguidedog 에게 무려 10,250 SP 무상으로 임대 해주셨습니다. 옷은 허름해도 나름 호주머니가 빵빵하니 이제 가이드독이 어깨에 힘좀 들어가겠죠?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egyepark 님께서 맥주마시라고 10 SBD를 기부하셨습니다.

프로젝트에 무한한 도움을 주시는 @sochul 님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30 SBD를 기부해 주셔서 2등과 3등도 뽑습니다...!!! 일이 점점 커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Hi @asbear! @gyeryak is sending you 0.5 SBD tip and @tipU upvote :)

Check out the newest post from @gyeryak: [결과] 두뇌 퀴즈 9회차, 10회차의 결과를 발표합니다. and follow if you like the content :)

send tips with @tipU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땡큐 ㅎㅎ

과연 어떤 멋진 대문이 탄생할지...
스팀파워 먹은 개를 응원합니다 :) tip! 0.5

@gyeryak님 감사합니다 ㅎㅎ 매점에서 빵사먹을 돈을 가이드독에게... 정말 훈훈합니다!!!!

요새 빵 비싸서 저걸로는 안되더라고요... ㅋㅋㅋㅋ
여기저기서 도와주시는 분이 엄청 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

아... 맞네요.. 제가다닐때도 빵이 오백원이었는데. ㅋㅋ 아닌가..
도와주시는분이 늘어 프로젝트는 탄력을 받는데.. 시간이 문제네요. ㅎㅎ 계략님이 수능끝나면 많이 돠줘요.

가이드독에게 어울리는 멋진 견하우스가 금손작가님들에 의해 태어나기를 기원하며 풀봇니스팀과 함께 선정작 한분께만 지급되는게 아쉬울듯 함에 30스달 보내드립니다.

흐헉! 이눔에 멍무이 때문에 소철님 주머니가 더이상은 홀쭉해지면 안됩니다... 자꾸 보태주시믄 소철님 몰래 몰래 비밀리에 추친해야 할듯 ㅜㅅㅜ... 기부해주신 금액으로 당선작품 수를 추가해야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멍멍이 완전 좋아라합니다.
그래서 제 글 뒷문에도 멍멍이가 누피라고 ㅎㅎ

집에서 강쥐를 데려오면..
제가 집을 나가야하기에 ㅜㅜ
이렇게 스팀잇에서 만이라도
열심히 쓰담쓰담 토닥토닥 해주는게 기쁨이죠 ㅎㅎ

마스터님이 강아지를 못키우게 하시나보군요 ㅎㅎㅎ 딱 사진으로 뵈니 세분다 강아지 무지하게 좋아할 인상이시던데.. 아마도 책임질수없으니 식구로 맞이하지 못하고 계신것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은퇴하시면 자알 생긴 진돗개 한마리 키우시길. 저도 은퇴후에 리트리버 두마리 키우는게 꿈이랍니다 ^^

어떤 이미지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미약하지만 풀보팅합니다!

@coffeenut님 스패머고! 맹활약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문 사진 보고 좀 웃었어요ㅋㅋㅋㅋ
얼른 금손님들이 봐주셨음 좋겠네요^^

@keykey 님안녕하세요! 금손님들은 아직취침하시다가 새벽 1시에 깨시는거아닐까요? ㅎㅎㅎ

가이드독인지라 무서워야하는데 프사가 너무 귀여워서 어쩌지요~? 정감가요..^^;; 아직 뉴비이지만 요즘 kr 커뮤니티가 훈훈한 것 같아서 스팀잇에 푹~빠지게 됩니다! 많은 금손 스티미언 분들께서 나서주시길 응원합니닷! guidedog 공부 좀 더 해보고 도전할 수 있으면 해볼게요^^;; 크크크

가이드독은 귀엽습니다 ^^ 맹인안내견이랍니다! 전에 뵙고 팔로우 하였는데.. 요즘 짬나면 이프로젝트겨우하느라 자주 찾아뵙질못하네요 죄송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아니에요~^^ kr 커뮤니티를 위해 힘쓰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걸 깨닫게 되네요.
좋은 프로젝트에 미약하나마 뉴비의 귀여운 (?)보팅으로 (하지만 마음은 100% 풀입니다!)
응원 보태고갑니다! 따뜻한 kr 커뮤니티를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당~~^^

@homechelin님 귀여운 보팅과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

점점 가이드 독이 완성에 다다르는 느낌을 받네요 : )

정작 개발은 못하고있네요.. 내일이 퇴사인데 오늘까지 일이 산더미인지라.. 예상도못했습니다 정말 -_-

너무 귀여운데요 맨 위에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주말에 그려서 도전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