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5일 밋업일자 공고(장소,날짜, 시간결정)

in #kr4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5월 내로 진행 할 예정이였던 밋업 날짜가 다음과 같이 결정되었으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번 소모임에 @cjsdns님께서 1차 경비 협찬을 약속해 주셔서 더욱 더 뜻 깊고 따뜻한 자리가 되어 감사드립니다.^^

협찬.png

다시 한번 @cjsdns님의 스팀잇을 향한 열정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향후 청평에서 밋업을 진행해 주신다면, 꼭! 참석하겠습니다.^^


  • MEETUP 주 제 : 나는 왜 SNS(스팀잇)을 하고 있나?

  • 날 짜 : 2020년 5월 15일

  • 시 간 : 18:00 ~ 22:00

  • 장소 : 광교역(신분당선), 모임장소 :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powerego/34-2020-5-15

  • 회식비 : 1/N(스팀), 면제자(만 28세 이하)

  • 참가자격 : 서울 및 경기도권등 1년이상 거주자에 한해 스팀잇 10회 이상 Posting 및 댓글 참여자

이 외에 참석 가능하신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오늘 따라 스팀잇 노래가 더욱 즐겁게 들리네요~~

@aquabox였습니다.^^

Sort:  

와... 재미지고 다정하고.... 나중에 꼭 모임 후기 올려 주세요.

아, 얼굴과 아이디 연결하기 이벤트 하세요. 잼 나겠어요. ㅎㅎ

얼굴 공개는 비공개로 할 예정입니다. ^^

도잠님은 언제 뵐 수있을까요??

응원만 하고 갑니다^^

응원이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의 밋업인듯 하네요 저는 ㅎㅎㅎㅎ 몇번 가본적도 없지만서리도 ~~

네감사합니다. 1차 간단한 인사와 세미나 후 폭음하러 가시죠^^

추진력 대단하십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

럭키님도 참석하시는걸로?? ^^

오!! 부럽습니다! 모두 좋은시간 보내세요 ㅎㅎ

태양님도 함께 하시죠?^^

저도 조인하고싶지만 퇴근이 늦어 안타깝습니다ㅜㅜ

아쉽지만, 늦게라도 참석하신다면 택시비 지원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팅이 길어질듯합니다. 오시기만 하십시요, 택시비 지원드리겠습니다.^^

진심 부럽습니다. 얼마전까지 수원 근처에서 일했는데 지금은 너무나 먼 곳이 되어버렸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 몫까지 많이 (술잔을) 기울리시구요~

수원에서 근무를 하셨었나요~^^ 아쉽습니다.

좋은 만남이 되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홍성민-반갑습니다. 신입입니다. 첫 만남이 될 수 있을 거 같은데, 아쉽게도 스승의날 행사로 교수님 행사가 있어서 참석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똑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만남들 되세요~ ! 고맙습니다.

아 스승의 행에 참여하시는 군요~ 그럼 다음에 뵙는 것으로 알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확인했습니다. 한시간 반이나 걸리지만 참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