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리듬을 타라

in #kr6 months ago

7
어떻게 애쓰지 않고 쉽게 살 수 있는가?-3

1000016355.jpg

무엇이 욕망인가?
저를 표출시키고자 하는 순수 의식이 욕망
이다. 그러나 욕망이 충족되려면 먼저 누가존재'해야한다. 그런 다음, 자기 안에 있는 관념을 알아차림으로써 곧장자원 발생으로 현실을 창조하는 것이다. 이것이 창조공정이다. 우주가 존재하게 되는 과정이다. 제 자신과 상호작용하는 모든 가능성의 장이 우주이다. 그런즉 모든 욕망 안에는 그것을 자연 발생으로 충족시키는 공징이 들어 있는것이다. 주의 집중과 불간섭, 이것이 우리에게 요구되는 전부이다.

내가 여기에서 저기로 가려는 마음을 먹을 때 내몸이 여기에서 저기로 간다. 구태여 몸한테 여기에서 저기로 가자고 말하지않아도 저절로 몸이 간다. 밤에 자리에들 때에도
'자, 몸아. 이제부터 깨어 있는 상태에서 잠든 상태로 너를 바꾸어라" 하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잠을 `시도'하지 않는다. 잠자고 싶은 내 마음 안에, 깨어 있는 몸율 잠든 몸으로 변형시키는 공정이 들어 있다. 실로 내 몸에서 일어나는모든 일이 하나의 흐릿한 욕망이다. 그것은 내가 적에 대하어 염려를 덜할수록 그만큼 더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나마스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