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올해 목표는 스팀잇 완벽적응이다

in #kr4 years ago

귀찮다는 이유로,

시덥잖은 이야기를 주절주절 써놓기 싫다는 이유로,

남들은 멋지게 살아가는데
나는 그냥 저냥 하루를 버티고만 있는 것 같아

비교되는게 싫어서 그 흔한 SNS도 하지않던 사람이였다.



내가 쓰는 글을 누군가 보고는 있는 것인지.

내가 쓴 정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는 있는지.

내가 소개한 맛집이 남들에게도 맛집인지.

스팀잇은 스스로에게 많은 질문을 던져주는 것 같다.

올해는 부디 스팀잇에 적응할 수 있기를

Sort:  

화이팅입니다. 저도 잘 적응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우리 같이 스팀잇을 정복해봅시다!ㅎㅎㅎ

감사합니다!훈님도 파이킹 빠샤!

잘 적응하시는 방법은 일단 그냥 쓰시는 겁니다.^^
누가 보든 말든 누구에게 도움이 되든 말든 지속적으로...
그리고 다른 유저들 분들과 많이 소통하시고요.
그럼 살아남습니다^^

조언감사합니다!ㅎㅎㅎ
누군가 볼지도모르니 꾸준히 올려야겠어요 ㅎㅎ

  • 스팀잇 초보님을들 위한 가이드를 아래와 같이 만들었으니, 많은 이용바라겠습니다.

초보님들을 가이드를 위한 네이버 카페 질문방클릭
나무위키 검색창 "스팀잇 " 클릭

좋은정보사합니다!ㅎㅎㅎ 오늘 또한번.스팀잇.가이드북 읽고자야겠네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미 .팔로우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