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로봇을 알아가는 쭌쭌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쭌쭌이가 얼마전 생일이다보니.. 양가 어른들에게 필요한거 사주라며.. 용돈을 받았습니다.

무엇을 사줄까 생각하다... 다같이 마트에 가봤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D9BANKeHwLpFA9WTE9c.jpg

쭌쭌이가 조금 컷는지.. 예전에는 차만 보더니... 로보트있는곳으로 가더군요 음..

티비에서 봤던걸 여기서 직접 보니..

아이는 연신 와~~~ 와~~~ 를 외쳐대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D9BANKeHwLpFA9WRINc.jpg

이 앞에 서서는 본인이 아는 카봇들의 이름을 부르더군요..

케이캅스.. 쿵... 로드세이버... 음..

고민고민을 하다 골랐습니다.....

아이 로봇이 3만원 중반이라니... ㅡㅡ;; 이게 세일한거랍니다...

쭌쭌이는 집에 와서 장난감을 어설프게.. 합체와 변신을 하며 ....평화로운 시간을 가졌죠.

아이가 너무 잘노는걸 보니..

왜그런건지.... 저에게 지름신이 왔습니다....

아내 몰래 혼자 마트에가서 하나 사오고..

세일하는거 찾고 또찾아.. 택배로 받고...

아내가 집에 올때마다 하나씩 가져오니.. 이거 다 제 용돈에서 뺀다네요 ㅜ

일주일동안 사온걸 쭌쭌이와 인증샷....

KakaoTalk_Moim_54alGVJMzRUD9BANKeHwLpFA9XwHhU.jpg

쭌쭌이는 아직 어려 혼자 합체와 변신이 안되서...

저를 볼때마다 끌고가서 ... 합체... 카로 변신을 ... 계속시킨답니다...

아이와 함께할수 있어서 좋답니다...

다만.. 지금은 특정 손가락이 아픕니다. ㅎㅎㅎ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해준거라고.. 쭌쭌이에게 계속말하지만...

자식을 보는 아빠의 마음은 갈대니까요 ㅎㅎㅎㅎ(사줄지도 ㅡㅡ;;;)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Sort:  

쭌쭌이 계탔네요 ㅎㅎㅎㅎㅎ
남자아이들은..
공룡—> 자동차—> 로봇?? 요런 단계로 넘어간다지요 ㅎ
아.. 로봇 다음에 레고였나 ㅎㅎ

공룡을 다행히 안하고 넘어갔고...ㅎㅎㅎㅎ 레고가 남았군요 ㅡㅡ;;
레고.. 무섭네요 ㅎㅎ

때로는 일부러라도 안사줘야하는데... 생각처럼 안되죠 ㅎ

쉽지않아요... 분명 안사줘야하는데 하면서도.,,
아이얼굴을 보면 카드를 들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
쭌쭌이 신났습니다 ㅎㅎㅎ
귀여운 쭌이 가 아빠 용돈 탕감 시켰군요 ㅎㅎㅎㅎ

생각없이 마구 사다.. 용돈이 바닥이네요 ㅜ

부럽다 쭌쭌아~~~~~~~

ㅋㅋ
유빈이 형아보다 쭌쭌이가 로봇이 더 많네요 ^-^
이제 커갈수록 사달라고 하는게 많을테니 마음 단디 먹으셔야 합니다 ㅎ

유빈이형아가 준 메카드는 잘가지고 놀고있답니다~~~
용돈을 주고 그걸로 사라고하면되지않을까요 ㅎㅎ

쭌쭌이가 참 행복해 보입니다!!~ ^^

행복해 보였다면 다행입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

ㅋㅋㅋㅋㅋ

아이 어릴때 아이보다 제가 더 갖고 싶어서 마구 마구 장난감 로봇들을 사버렸더랬죠

크리스마스 선물은 이거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2달전에 미리 구매해둬야 한답니다.

크리스마스 앞두고 못 구하는 장난감이 많거든요. 아님 웃돈 주고 사야하는 경우까지... ㅎㅎㅎ

앞으로 험난한 여정이 예상되옵니다~ ㅎㅎ

지금 제가 가지고 싶어서.. 산거에요,.,, ㅎㅎㅎ
크리스마스를 얼른 준비해야겠네요.. 그때 뭐가 나올지를 모르니,.. ㅎㅎ
벌써 힘드네요 ㅎㅎ

요즘 장난감 종류가 장난아니게 나오죠~

TV를 멀리 하면 됩니다.

유튜브에 빠지게 되면 큰일이니 조심하시길~ ㅎㅎ

유튜브에는 별의 별 장난감 가지고 노는 방송이 쉴새 없이 나와서 아이들이 이것저것 갖고 싶은게 더욱 많아 지게 되요~

정말 요즘 장난감 너무 비싸요.. 뻑하면 다 5만원이 넘음 ㅠㅠㅠㅠ 허리가 휘겠어요

쭌쭌이로봇부자되었군요ㅎ

카봇이 레고보다 싼 편이네요.
울 딸 생일선물로 레고 사러 갔는데 집어 드는 것이 10만원을 넘어가더라구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7.60
ETH 2647.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