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드디어 아이폰X

in #kr6 years ago

IMG_1963.jpg

짜잔~
너무 늦었나요?
예전과는 달리 아이폰도 신제품 출시되면 바로 구매하지 않고 어느정도 쿨타임을 가진 후 선택하게 됩니다.

IMG_1965.jpg

여전한 애플의 캘부심.
(중국에서 만드는거 다 알아~)

IMG_1966.jpg

IMG_1967.jpg

IMG_1968.jpg

IMG_1969.jpg

필요도 없으면서 매번 확인은 하게 만드는 애플 스티커.
주변인을 통해 수차례 가지고 놀았던 경험 탓인지 제품을 꺼내보고도 아이폰 3GS 시절의 설레임이 없습니다. ㅠ
'레드나 핑크 제품도 분명 나올텐데~' 하는 생각뿐

IMG_1970.jpg

IMG_1971.jpg

강요는 안하지만 에어팟 알아서들 사서 쓰라고 이렇게 이어폰 젠더도 귀찮게 추가해놓은 느낌적인 느낌.
(지출 + $120)

아이폰X인데! 무선 충전기도 없고!!! 어흥~ 샤우팅을 하게 만드는군요.

IMG_1972.jpg

IMG_1974.jpg

IMG_1975.jpg

IMG_1976.jpg

새 아이폰과의 대면식은 애플 인사, 안녕하세요, Hello, Hola 까지 하고 마무리 합니다.

예전만큼 상큼한 경험이 없어 실망스럽네요.

연속 실망에 지쳐 계획했던 강화유리 부착은 다음 시즌으로 일정을 미루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뜬금 퀴즈

새 아이폰X와 대면한 저는 왜 이렇게 화가 나있을까요?
정답이나 가장 근접한 답을 남겨주시는 한분께 풀봇 선물 나갑니다!

퀴즈 이벤트는 처음이네요~ (:

#kr | #kr-event | #photography | #iphone | #akuku

취향저격 포스팅 모음
[$ 1.00 보팅 보장!] 커져라 스팀잇 kr 커뮤니티 마케팅 프로젝트 공지
[너 꿈이 뭐니?] 나의 꿈은 창작하는 삶이다.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물건 #012] 삼색이 고양이 컬렉션
[6장3] 아이패드의 연이은 성공

Sort:  

아이폰 X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도 아이튠즈동기화나 이런저런 불편한 기억때문에
아이폰보단 안드로이드를 선호하게 되더군요..
퀴즈는.. 흠.. 왜일까요?
기다렸다 사신것에 힌트를 얻어서
이전에 다른 애플제품을 출시하자마자 샀는데 고생을 해서...?

무선 충전기가 없어어?

참여해봅니다

생각보다 안 이뻐서...? 저도 핸드폰 바꿀 때가 되었는데요ㅜㅜ

축하드립니다!!

4개월 있으면 또 신제품 발표할 텐데 너무 늦게 사서.. ㅎ

에어팟도 사야하고 무선충전도 안되고 이래저래 돈 들어갈곳이 더 생겨서...?ㅎㅎ 이벤트 참여하고 팔로우하고갈게요

이어폰이 없어서 지하철이나 밖에서 소리를 크게 못 들어서...?

퀴즈의 답은 배터리 잔량이 % 로 표시되지 않아서가 아닐까요!?

아이폰X로 바꾼지 4개월정도가 되었지만, 가끔 배터리가 얼마 안남았을때 배터리잔량을 상태바를 내려서 확인해야하는건 조금 불편합니다 ! ㅎㅎ

에어팟 안줘서!
제가 아이폰첸 사고 박스 오픈했을때 이어폰 보고 느낀 감정이거든요 😂 저는 대리점에서 무선 충전기 챙겨줬지롱요~~~~ 부럽죠? ㅋㅋㅋ 근데 사진찍으면 화난 마음 사르르르 녹습니다

AK님 것이 아니라서?

현재 기준 가장 정답에 가까워서 @realin 님 최근 포스팅에 풀봇 꽝 드리고 왔습니다.
[School] 내가 만약 그 교사라면...
오늘 23:59 까지 더 정답에 가깝게 댓글 남겨주시는 분 계시면 추가 보팅 선물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