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임박! 6월 한달 필살의 다이어트 공동 프로젝트 한번 해볼까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쿠쿠 @akuku 입니다. 꿀같은 5월이 이렇게 흘러가다니~ 시간 너무 빨리 흘러갑니다. 이제 곧 여름! 임박해서 늦었나? 싶을 때가 가장 빠름을 우린 경험해왔잖아요. 함께 필살의 다이어트를 6월 한달 해보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의견 여쭤봅니다.

akuku gate

여름임박! 6월 한달 필살의 다이어트 공동 프로젝트 한번 해볼까요?

전문가와 이야기 해보면 다이어트는 결국 식이와 운동!
식이요법이 더 중하다 하니 서로 잔소리 해주며 블록체인에 꾹꾹 기록해 서로의 다짐을 한달 동안 관리해보면 어떨까요?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사람이 많다면 관리에 더 어려울 수 있으니 소수인원 (아마 10명 미만?)으로 같은 목적을 가지고 운영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요.

구체적인 운영 방법은 의견 주시고!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은 한달 동안 참여해주시는 분들 위해서 보팅파워를 나눠서 꾹꾹?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참하고 싶은 분들 계실까요?

11

참여방법은

  1. 함께 하고 싶다면 댓글로 의사를 밝혀주세요. 목표를 공유해주시면 더 좋을 듯~

  2. 진행 방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이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고나~ (:

#kr | #kr-health | #kr-diet | #kr-daily | #kr-detox

취향저격 포스팅 모음
[MagazineDUCCO] 덕후의 추억은 힘이 세다. 그래서 건담 극장 상영 정보.
[7장 1] 애니콜과 구글 411

[6장7 ] 터치 인터페이스와 UI/UX의 시대
원만한 관계를 만들어가는 건 관심 + 무신경이다
스팀잇 세미나 정보 공유 드립니다.

Sort:  

1빠로 우선 동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하시지요~

아 저도 복부지방 빼야하는데...ㅠ 저는 일단 구경만^^ 7월부터 하면 안될까용??

네, 일단 원하시는 분들 계시니 6월 시작해보고 7월도 지속하면 언제라도 함께 하시지요~

2kg 감량 목표로 운동해야겠어요. 동참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그 목표 달성 해보시지요~

복부지방 감소를 목표로 동참합니다~^^

좋~습니다. 함께 태워버리시죠!

아직은 몸무게가 65kg로 일정하게 유지되고 있기는 합니다.

근육량이 줄어들고 지방이 늘어나기는 하는데,
저는 다이어트 보다는 운동쪽으로 해야 겠네요~~~~

네, 근육량 증가를 목표로 하실 수 있겠네요~

참여하고 싶은데 못빼면 혼나는거죠? ㅠㅠ

에이, 제가 뭐라고 그럴 수 있겠어요.
함께 하시는 분 중에 따끔한 지도와 잔소리 지원해주실 분이 계시면 좋겠네요.

필요하던 찰라~ 껴주세요!

네, 함께 해요~

몸무게 2키로 빼기 ^^
동참합니다

좋~습니다. 함께 하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