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보트하는 묘한 계정들

in #kr6 years ago

그냥 스팀잇에서 활동할때는 상세 정보가 안나와있어서

찾아보거나 해야하는데...

비지 사이트에서는 그런게 나와서 좋긴하네요

2.JPG

그런데.... 뭔가 새로운 ... 다운보트?

어라 내가 다운보트 당했어

ㅡㅡ

내가 뭔일이라도 한걸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들어가봤습니다

1.JPG

음...

글도 없고...

왜 했는지도 모르겠고...

주욱 내려보니 전날에도 한명이 또 있었군요

3.JPG

이것도 ....

글은 없고

활동 역시 다운보팅만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계정인가 봅니다

5.JPG

흠...

뭘까

궁금하긴 한데...

다운보팅용 전용 계정이라서 아마도 대답도 없을테고...

묘하네요

Sort:  

다운보트하고 다니는 계정이 여럿 있다는 비슷한 내용의 글을 여러번 보게되네요^^

다운보팅 당했다는것도 비지에 접속하고 처음 알았거든요
뭐... 다 목적이 있으니까 만드는거겠죠

헐 명성도 25네요.
저도 비지에서 확인해봐야겠어요

뭔가 목적이 있어서 만들었겠죠
저격 전용 계정이라던가...

파워도 없으면서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본격적으로 저격할때는 파워를 임대하거나 혹은 본계정에서 임대받을찌도...

Congratulations @ai1lov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거 점점 더 심해지네요.
정말 임대라도 받아서 본격적으로 나오면 골치아프겠는데요

그야말로 딱 이 계정을 저격해줘 라고 청부 받고 5000스파정도 일주일 임대받는데 40~50스팀정도 드니까...
ㅡ ㅡ
청부 다운보터 역할을 한다면...

그냥 쉽게 생각하고 지나칠 문제는 아닌것 같네요...

그치만 ... 스팀잇에서는 자금흐름이 공개되어 있어서 ... 누가 사주했는지... 공개된다는 점이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