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나라

in #kr6 years ago

EB185794-2EEB-42AE-A30D-5FE92B9A8B9C.jpeg

스팀잇을 알게 돼 참 좋았습니다. 제 컨텐츠에 즉각적 보상이 이뤄진다는 점이 좋았지만, 좋은 분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는 게 더 좋았어요.

지금 와 돌이켜보니 여러 분들이 떠오릅니다. 스팀잇을 떠난 것 같은 분들과 뜸해지신 분들이, 꾸준하신 분들보다 더 많은 것 같아 아쉽기도 해요.

저는 지난 1월 가입한 후로 최소 주 5회 포스팅하겠다는 저와의 약속을 지켜왔습니다. 이제 그 약속을 깨려고 해요. 스팀잇을 떠나야 할 것 같습니다.



일주일만요 ㅋㅋ 아재개그 죄송합니다. 아재라서.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휴가 복귀하면 스팀 1만원 시대가 열릴지어다. 그리하여 떠난 분들 뜸한 분들 모두 돌아와 지지고볶을 지어다. 아멘.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일주일만, 사요나라

Sort:  

ㅎㅎ 아닐거라 생각하며 읽었어요.
휴가 잘 다녀오세요! :)

크크 역시 브리님 예리하시군요.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I love reading your post I want to study with you. by. @dewa123

헉...ㅠㅠ;;
낚이는 제가 싫으네요 칼님
휴가 잘 다녀오세요^-^

장난을 좀 쳐봤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사요나라라고 하시길래 영원히 떠나시는 줄 알고 심장이 쿵.. 휴가 잘 보내고 돌아오세요~~

장난을 좀 쳤사옵니다.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한국은... 덥군요!

조금 깜놀했어요 ㅋㅋ

크크 장난이었습니다!

에잇. 잘 다녀오시죠!

복귀 신고합니다!

헐.. 깜놀했잖아요 ㅡ.,ㅡ!!!!!

놀라게 해서 죄송합니다.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제목보고 깜짝 놀라 들어왔습니다 ㅋㅋㅋㅋ 휴가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다녀왔답니다. 흐흐... 앞으론 이런 장난 안 칠게요.

보통 さようなら는 다시 안 만날 때 하는 인사라 스팀잇 완전히 접는 줄 알았습니다. 휴가 잘 다녀오세요.

사요나라. ㅋ

흐흐 그것으로 노렸답니다.
그런데 상남자님 '사요나라'로 저를 완전히 보내버리시려고 하시는군요. 하지만 돌아왔습니다. 크크.

안 그래도 완전히 보내드릴려고 야쿠자를 보냈는데 길이 엇갈렸던 모양입니다. 아니면 칼님을 보고 도망쳤거나요. 나, 나니? 타게또가야쿠자닷따?

아 어쩐지 이레즈미 한 아재들이 째려보기에 부릅뜬 눈을 깔았습니다!

빠른 만우절 농담인지 알았습니다. 깜짝이야!

헉 내년 만우절을 벌써 ㅋ 잘 다녀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