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 어제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이 노래는 예전에 과제로 카피하고 연습했던 곡이에요. 그래서 가사는 전혀 생각해보지도 않았네요. 오랜만에 만나니 반가워요.

피터님의 댓글은 몇 번을 곱씹어보고 음미하게 되는 즐거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곰곰이 생각해보게 되네요. 실은 저도 가끔은 안하무인이 될 때도 있습니다, 자괴감에 빠지는 때가 더 많긴 하지만요. 그 중간의 선을 지켰던 적은 없었던 것도 같고요.

잘하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못하지도 않았다

이 정도로 만족하면 될까요? 어렵네요. 중요한 건 현재에 충실하는 것,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겠지요.피터님의 마음이 댓글 너머 어딘가로 전해지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그런데 오늘따라 피터님이 왠지 의기소침해 보여요. 제 기분 탓이겠죠?)

Sort:  

날씨 탓이죠. 비가 오고 흐리고 하면 아무래도 기분이 가라앉으니까요. 그럴땐 자꾸 몸이라도 바쁘게 움직여야지요. 근데 끈적거리는게 싫어서... 거기다 그놈의 구챠니즘때문에...,
젊은 나루님은 그러지 마삼:-)

피터님도 젊다고 하면 혼나려나요? ㅎㅎ

룰루랄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57.03
ETH 2490.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