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무엇을 더 해야 하나

in #kr-writing6 years ago

꿈은 새로운 그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있으면 좋죠. 그런데 그 꿈이 직업이나 이런 것보다 본인이 행복해지는 꿈을 꾸면 되요. 거창할 것도 없죠. 매일매일 사소한 것에 감사하기, 주변 사람들 칭찬해주기, 나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행복해지기.

행복은 멀리 있지 않으니, 꿈도 하나씩 이뤄가는 것도 어렵지 않아요 :D

Sort:  

르바님 와주셨군요 :-) 저는 늘 여행하며 요리하는 게 꿈이었는데, 그걸 이루어 버려서인지 그 다음 꿈이 무엇인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kyslmate 님이 이 땅의 남자들이 불쌍해지는 이유라는 글에서 어떤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은지를 언급하셨는데, 저는 너무 혼자만의 섬에 틀어박혀 있었는지, 얼른 생각이 나질 않네요.

저는 지금도 행복하다고 생각하는데, 더 행복해져야 하는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04.64
ETH 3395.1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