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은 방울방울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추억을 소환하는게 사실 엄청 오래 된 추억이 아니여도 된다면...
판다군과 함께 했던 사소한 흔적들만 봐도 추억이 소환되네요 :)
예를 들면 청계천에서 판다군이 청혼해서 받은 인증서 이런거요 ㅎㅎㅎ
장소는 청계천 이런식?....
하다 못해 같이 갔던 음식점 근처 지나가도 생각나구요...
아직 신혼이라 그러나....ㅎㅎㅎ

Sort:  

어머낫 사랑꾼 판다부부! 판다양님은 음식점 청계천 지나갈때마다 계속 생각이 난다는거죠?ㅎㅎ정말 잉꼬부부답네요~

ㅎㅎ 같이 갔던 곳 지나면 생각 나더라구요.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라 그럴지도 모르지만...
좀 웃기게도 처음 만난 레스토랑에서 타일을 가지고 이야기를 시작했는데(둘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든요...) 그것과 동일한 타일만 봐도 어디서든 둘다 웃네요 ㅎㅎㅎ

진짜 소울메이트네요~사랑꾼 부부의 모습이에요~ 타일로 이야기를 시작해서 부부의 연이 되다니ㅋ 부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