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북>이라니... <수북>이면 게임 끝난거 아닌가요? 무슨 이런 이야기들을 이렇게 점잖은 기색으로.. 마치 덕담처럼 해요ㅠㅠ 저 웃다 기절해요 정말ㅠㅠ

댓글을 보아하니... 웃다가 또 우셨네요...
저에게 얼마나 털을 주시려고...

감...사...합....니.........다!

이건 뭐..나무털보인가요...? 저의 미래상...인가요?? ㅠㅠ

털자해지한... 저의 모습이죠...

댓글미로에서 이제 빠져나와야겠습니다.
어느게 어느 댓글인지 구별이 안가는 상황까지 ㅋㅋㅋ

스프링필드님!
감사합니다!! <3

모든 댓글에 털이 덮여있어 정말 어디가 어딘지 길을 잃어버린 느낌...

털을 알기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ㅋㅋㅋ
이 댓글 찾는데도 4번을 클릭했답니다 ㅋㅋㅋ
아침부터 털속에서 허우적되었답니다~ 아 포근해 ㅋㅋㅋ

털을 알기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ㅎㅎㅎ
설경구님이 생각 나네요~

미래상 ㅋㅋㅋ

<수북>이면 게임 끝났다는 말이 더 웃겨요 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스프링필드님 유머 진짜 ㅋㅋㅋㅋ

사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