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몽상가적 P의 이야기 #04 _ 연탄재 하나를 툭

팟캐스트가 만들어지면 저와 같은 사람에게는 환영입니다. 읽는 것보다 듣는 것이 편할 때도 있고, 팟캐스트가 되면 자연스럽게 구독해서 들을 수 있어서요. ㅎㅎㅎ

Sort:  

제가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ㅎㅎ 이 노동만 끝나면 본격적으로 돌입해보고싶은데, 은근 생각만해도 떨리고 그러네요. 기대에 부응해야할텐데..덜덜덜ㅎㅎㅎ

부담갖지 마셔요. 저는 그냥 팔로우하는 팔로워랍니다. 도울 수 있다면 어두운 길 걸어가실 때 몇미터 앞을 비춰드릴 수 있는 청사초롱이라도 되어드리고 싶네요~ ^^

크으..청사초롱...감동이에요!ㅎㅎㅎㅎ 워낙 머리만 복잡하고 실행이 어려운 사람이라서 자동으로 떨리지만.... 힘을 받아서 열심히해보겠습니다!!ㅎㅎ

👍 👍 👍 넵!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