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bree104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2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욕보셨습니다.ㅎㅎ 갑자기 빌리엘리어트 다시 보고 싶네요.^^

역시 발레는 (관절 나이라도) 어릴 때 해야 하나봐요. ㅋㅋㅋ

4번 포지션은 거의 묘기 수준이네요. 발목, 무릎에 무리가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겠습니다^^

실상 취미 발레 하는 사람들은 무리하게 발을 따라할 필요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일단은 몸 자세가 좋아지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니까요.
전 너무 과욕을 부리다가... -_-

도전 자체도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정말 재미있으셨다고 하니 요가로 충분히 운동하신 다음 다시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랫동안 놀리던 몸뚱아리를 써보려니 힘드네요. ^^;;

요가 수업 후기도 기대할게요. 정말 재밌어요 :)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신 발레라고 해서 무슨 말인가 했네요. 이런 슬픈 사연이 ㅜㅜ. 요가 수업 좋습니다. 선생님을 잘 만나야하지만요. 요가 클래스 후기도 기대합니다.

네. 십여년 전이긴 하지만 한국에 있을 때 요가를 좀 배웠었기 때문에 요가는 훨씬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십년전이라...살짝 우려가 됩니다. ㅎㅎ. 살살 하셔요~

요가 합성도 어케 하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솜씨보다 뽀샵 솜씨가 늘고 있는 느낌... ㅎㅎㅎㅎ

너무 무리하지 않으셨어야했는데..ㅠ-ㅠ
병원가서 꼭 치료 받으세요~~
요가수업 후기도 잼나게 들려주세요.

한동안 무릎을 공주님처럼(!) 모셨더니 많이 좋아지긴 했어요.
워낙 운동을 안 하던 몸이라 갑자기 움직이니 더 그랬나봐요.
하아.. 이젠 진짜 몸 사려가면서 해야겠어요. ㅠ.ㅠ

ㅠ,ㅠ 한국오면 도가니탕 사드림....

더 맛난 거 사주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579.62
ETH 3455.51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