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webtoon] 스팀잇 하는 만화 part.4

in #kr-webtoon7 years ago

1편 부터 보기 [https://steemit.com/kr/@goodam/webtoon-part-1]
2편 부터 보기 [https://steemit.com/kr/@goodam/webtoon-part-2]
3편 부터 보기 [https://steemit.com/kr/@goodam/webtoon-part-3]

타이틀.jpg
1.jpg
2.jpg
3.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구담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스팀잇하는 만화를 업로드 하였네요 ㅋ

혹시나 기다려주신 분들이 계셨다면 감사의 말씀과 죄송하단 말씀

동시에 드립니다 ㅠㅠ

늘 드리는 말씀! 이만화는 어떤 정보나 학습의 만화라기 보단

암호화화폐와 스팀잇을 1도 몰랐던 이가 일기를 쓰듯

그린 만화입니다 ㅋ 물론 이를 통해서 아주 쬐끔이나마

정보를 얻으실 수도 있겠지만 이는 매우 높은 확률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그냥 구담의 스팀잇 그림일기 정도로 가볍게 즐겨주세요ㅋ

느무느무 덥습니다 이렇게 더운날엔 쉽게 지치기 쉬운만큼..

억지로라도 여유를 갖고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여러붕!♥

이 블로그의 모든 그림은 @goodam이 직접 작업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autokjk70입니다.
저는 스팀잇 시작한지 3일 되었네요. 모르는게 많아 하나씩 공부하는 중에 구담님의 만화를 보게되었네요. 1편부터 천천히 다시 읽어 봐야겠어요.
팔보하고 갑니다^^

어여 와요....,
심심해 죽는줄......^^

으헤 ㅋ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청평일률님 ㅋ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저로서 많이 공감이 되는 웹툰입니다. 꼭 저의 일기같기도 하네요~다음편을 기대하며 지속적인 응원을 보냅니다~♡

그러게요 ㅋhwantag님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새 한달이 지나버렸어요 ㅋ
다음편도 솔직한 이야기 가져오겠습니다

'구담의 스팀 그림일기'인가요? 재밌습니다.

네 ㅋ 그렇습니다 저의 일기 자주와서 봐주세요 소요님!ㅋ

ㅎㅎㅎㅎ 넘 좋아요~

헤헤 감사합니다 한식하우스님!^^

ㅎㅎ 재미납니다~~^^

조금 부정적인 이야기가 될뻔했는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벨류업!님 ㅋ

내용 재미지네요^^ 저도 스팀잇이라는 즐거운 놀이터가 계속 되길 바랍니다^^

네 스팀잇 놀이터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헤헤 ㅋ

좋네요^^

감샤합니다 바이러스707님!ㅋ자주 놀러와 주세요

헛... 구담님 표현력이 너무 좋으십니다 !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

어구 뉴소울님 ㅋ 칭찬과 미소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아주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만화라서 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다들 처음 시작해서 느끼는 것들과 공감되는 부분이 많으니까요.. 감사합니다^^

아구 편안하게 봐주셨다니 크 ㅋ 저의 바램을 들어 주셨네욤
뉴비마음은 뉴비가 안다고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민님^^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9.80
ETH 2662.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