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webtoon] 스팀잇 하는 만화 part.3

in #kr7 years ago (edited)

1편 부터 보기 [https://steemit.com/kr/@goodam/webtoon-part-1]
2편 부터 보기 [https://steemit.com/kr/@goodam/webtoon-part-2]
타이틀.jpg
1.jpg
2.jpg
3.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구담입니다 :)

늘 말씀 드리는 거지만 이 만화는 어떤 정보나 교육(?)에 목적을 둔것이 아닌

저의 개인적인 스팀 생활기를 담은 만화이기에 여러분들의 의견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여나 다른 분들께 피해를 드릴수 있는 치명적인 오류가 있다면

가감없이 의견 부탁드립니다.

비가 내린뒤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듯 싶습니다...

공기의 냄새가 달라졌네요..한층더 깊은 꿉꿉내가 나는거 같습니다.

스티머 여러분 부디 잘 식혀가며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그림은 @goodam이 직접 작업합니다^^

Sort:  

저랑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셔서 그런지 공감가는 내용이 많습니다 ㅋㅋ 다음화 기다릴게요~

으메 그러시군요ㅋ 함께 성장하면 좋겠습니닷
감사합니다 당근케잌님 ^^

아 정말 너무 더워졌네요.. 서울은 폭염주의보 발동이.. ㄷㄷ 집안에만 있는데도 에어컨이 없으니 미쳐가네요 ㅎㅎ

허 그니까요..아직 본격적인 더위는 아니라는데...카페로 피신가야 겠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beoped님^^

공감가는 이야기 입니다. 암호화폐시장이 안정적인 시장이 빨리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그르게요 모름지기 거래소가 튼튼해야 할텐데요 ㅋ

lol from america we say thank you @goodam godbless

thank you!

Thank you for the content

안녕하세요~소소한 일상의 이야기가 우리의 삶을 더 특별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재밋는 카툰 부탁드립니다~

네 일상과 더불어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꾸준히 올려보곘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ㅎㅎ
소액으로 먼저 확인해보고 환전 하라!
감사합니다 ;)

아구 감사합니다 ㅋ 네 저도 스팀잇 선배분들께 얻은 팁입니다^^
더이상 저같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ㅋ

앗 이렇게 재밌고 귀여운 만화를 이제 봤네요 ㅎㅎ
1화부터 보고왔습니다 :)

구담님 재미있는 만화 감사합니다 :)

으헤 ㅋ 정주행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소소하게 재밌는 만화 올리겠습니다 팔로우하고 놀러갑니닷!toptimist님

팬이예요!

꺄오!! 감사합니다^^

스팀잇만화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주인공 캐릭터 너무 귀여워욬ㅋㅋ

ㅋㅋㅋㅋㅋ저를 형상화 한것인데 귀여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늘 들려서 좋은 말씀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ㅋpald님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ㅎ
풀보팅하고 갑니다^^

으메 감사합니다 ㅠㅠ뷔아피님!
늘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8.91
ETH 2657.4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