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 내리는 설악산에서 <나 이거 할 줄 알아>

in #kr-travel6 years ago

와라스 호수~~~~~! 흐아......아몰랑 풀봇부텀 하고...
맞아! 이거 나 할줄 알아!.......이거 놀라운 한마디네요!
스필님의 순례기 읽은 후 문득문득 나라면 할 수 있을까?-생각해보곤 합니다. 피가 한번 끓어야겠어요! 아쟈!

Sort:  

그럼요! 타타님이라면 순례길을 듬뿍 느끼고 오실 것 같은데요. 무릎만 튼튼히 보전하셔요! ㅎㅎㅎ 몸과 짐이 가벼울 수록 마음도 가벼워지는 길이랍니다 :)

사진은 폰으로 찍나요? 충전은 어떻게 해요?

요즘 핸드폰으로도 잘 나올 것 같은데 저는 카메라로 찍었어요. 충전은 알베르게라고 불리는 순례자들의 숙소에서 하면 됩니다 :) 알베르게는 도미토리가 대부분이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호스텔이나 호텔에서도 묵을 수 있어요.

오....점점 그림이 전두엽에 그려지고 있어 어떡해......

이젠 아무도 타타님을 말릴 수 없다! ㅋㅋㅋㅋ 출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