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몽골한 몽골여행기 #3] 홍고르엘스 (차퍼짐,사막일몰, 사막썰매)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몽골몽골한 몽골여행기 #3 홍고르엘스 (차퍼짐, 사막일몰, 사막썰매)

첫째날 : 울란바토르 시내관광 (징기스칸광장, 국영백화점, 블랙버거, 블루스카이호텔)
둘째날 : 욜린암 (승마체험, 무지개, 게르)
셋째날 : 홍고르엘스 (차퍼짐, 은하수, 사막일몰, 사막썰매, 허르헉)
넷째날 : 바양작 (샤워, 뼈, 호수)
다섯째날 : 바가가즈론춀로 (일몰, 마피아게임)

IMG_7590.JPG
일단 대문사진 하나 박제하고 시작

차가 퍼졌다

오프로드를 달리면서 차가 덜컹거리는 수준이 거의 디스코팡팡수준이었다.
"와 스타렉스가 내구성이 좋구나" 하며 현대차의 위대함을 깨닫고 있었는데

...
퍼져버렸다.

IMG_7532.JPG
차 뒤쪽 배기구 쪽이 내려앉았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초원에서 차가 퍼졌는데
지나가던 차가 하나 둘 서더니 기사님들이 도와주기 시작했다.

중간중간 쉴때 기사님들끼리 담배도 함께 피고
여기 기사님끼리는 묘한 연대감이 있어보였다.

IMG_7543.JPG
차가 퍼져서 1시간 30분정도 기다리면서 주변경관 찰칵

아무곳이나 사진명소!

사막일몰

20180807_193647.jpg
몽골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사막일몰!
사막은 정말 이색적이었다.

GOPR1659.JPG
나 왜 저러고 있지
사막에 오를때는 슬리퍼가 편하다.
모래 속에 발이 푹푹 빠지면서 올라가야해서 운동화를 신으면 모래가 다 들어간다.

IMG_7555.JPG
사막도 산이다.. 등산하는 것 이상의 체력을 요한다.
50cm를 올라가면 10cm는 발이 빠져서 더 힘들다.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가면

IMG_0557.jpg
절경이 펼쳐진다!!!!

KakaoTalk_20180824_165723656.jpg
단체샷인데 동의 안구해서 살짝 가림
사막을 같이 오른 6인 단체샷도 찍고 사막썰매도 탔다.
사막썰매는 탈때는 신나지만.. 한번 내려가면 다시 썰매를 끌고 올라와야 한다는 슬픈 현실이 있었다.


다음편예고


몽골몽골한 몽골여행기 #3 홍고르엘스 (허르헉, 은하수)
원래는 허르헉(양 도축과정), 은하수도 3편에 올리렸는데 길어져서 다음편으로 패스!

Sort:  

Congratulations @innovi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디든 기사님의 연대감은 대단하신가봐요ㅋㅋㅋㅋ
오늘도 몽골의 멋진 경치 잘 구경하고 갑니다!

한 3개 더 남았어요 ㅎㅎㅎ 지겨워하시면 안돼요 !

안 지겨워요ㅋㅋㅋㅋ 사진 보는 맛이 쏠쏠합니다!!!

그런데.... 뭔가 계속 지평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서.... 그것만 좀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한국에서는 지평선 보기 어려운데, 몽골에서는 원없이 보고 오셨겠어요.

윽 지평선 세번 더 할껀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느정도냐면요

저~~~왼쪽을 보면 비가 오는게 보여요 저 멀리 ㅋㅋㅋㅋㅋ

저도 안지겨워요 ㅎㅎ 더 보고싶어요!

사막의 아름다움이란!!!
모래도 엄청 부드러워서 놀라웠던 기억이납니다~^^
이노님 포스팅보니 몽골로 달려가고 싶군요 ㅋㅋ

어느곳을 찍어도 멋진 사진이 되는것같아요. 몽골한번 가보고싶네요

이야..진짜 멋진 경관이네요... 사막에서 한컷이 무엇보다 멋져보이는데.. 차가 그런 문제가.... 흠흠..

남들은 쉽게 경험하지 못하는 일몰이네요.
멋집니다^^

사막 트레킹은 슬리퍼네요!
꼭 저장해 놔야징~^^

사막이라 로망인데 엄두가 안나네요.

경치 정말 좋네요 ㅎㅎ 저런데가면 뭔가 압도감을 느낄것같아요

썰매타고 다시 끌고 올라가는 과정은.....모래나 눈이나 같군요 ㅎㅎ
부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793.48
ETH 250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