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불국사 겹벚꽃 보고 왔어요 !

in #kr-travel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은 어제 여행(?)하고 온 경주 불국사 벚꽃기 포스팅입니다.

경주 불국사에 겹벚꽃이 그렇게 유명하고 예쁘다길래 날 좋은 어제 한번 찾아가봤어요 ㅎㅎ
미세먼지는 아몰랑

가는 길에 들른 건천 휴게소
image.png

휴게소에 가면 빠질 수 없는 3가지 (갠취)
우동, 감자, 핫바
image.png
나머지 사진들은 없네유 ㅠ

든든하게 채우고 다시 경주로 출바~알!!

불국사에 도착해서 길을 좀 헤맸어요. 그리 멀진 않지만 주차장이랑 공원이랑 거리가 조금 있어서 방향을 처음에 잘못 잡으면 헤매실 수가 있어요.
불국사 주차장에서 입구쪽을 바라보고 왼편으로 가시면 됩니닷 !!

초록내음이 펼쳐진 공원을 거닐다보면 갑자기 분홍분홍한 풍경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색이 너무 예뻐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image.png

겹꽃이 펴서 일반(?) 벚꽃들보다 잎이 풍성해보여서 똥글똥글하니 더 귀여워요 ㅎㅎ
image.png

너무 낮에 가지말고 4~5시 쯤에 도착하시는걸로 계획 잡으시면.. 날도 선선~하니 꽃놀이하기 최고일겁니다 ㅎㅎ


저녁은 경주 맛집 [원조 떡갈비]
image.png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정식 !!!
image.png

떡갈비집 관련 후기는 치즈 떡갈비원조 떡갈비 포스팅을 통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아름다움도 눈에 담고 먹는 행복도 입에 담은 즐거운 겹벚꽃 여행기 였습니다. ^^



image.png

Sort:  

날좋네요

어제 갔다 오길 잘했네요 ㅎ 오늘은 좀 흐려서..

또 가고싶은 사진 잘봤습니다.
몸 배 운동해야겠어요

코킴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는거 많이 먹으려면 운동도 열심히 해야져 ! ㅋㅋㅋ

제가 갈땐 삼층석탑(석가탑) 보수중이였어요.
어딜가나 여행은 다리입니다 ^^

ㅋㅋ 맞아요 튼튼한 다리로 많이 걸어야 예쁜것들도 많이 볼수 있습니다~ ㅋㅋㅋ

운동도하고 여행도하고 ^^

군락있는 겹벚꽃 지역은 첨 봐요. 꽃색깔을 보니 저절로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좋은 날 좋은 곳에 있으면 자동으로 힐링되는 기분이지요~ ㅎㅎ

rbaggo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님의 르바 미술관 14회차 감상평 모음/수익금 배분

...
르바 미술관 14회차 감상평 모음

감상평
piljun - chosk작가님의 「도와줘」 감상평
ghdcks10- aaronhong 작가님의 「코인 벽화마을이 생긴다면?!」 감상평
ttgamja - yslee & dia...

[히치의 닉네임 기본소득 보팅 Event]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겹벚꽃은 저도 처음 보네요. 그것도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부럽 부럽^^

앗!!! 감사합니다 ㅎㅎ 히치님 좋은 밤 보내세요 ~ ^^

캣팜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겹 벚꽃 단지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경주에 있었군요. 내년에는 꼭 가봐야 겠어요.

봄이 왔다는 걸 느끼는 사진이네요 ㅎ

겹벚꽃ㅡ예쁘네요ㅎㅎ
저두 내년에는 꼭 겹벚꽃구경하러가야겠어요~

ㅎㅎ 내년엔 꼭 가보세요 ! 일반 벚꽃보다 훨씬 풍성한 느낌이라 더 예쁘더라구요 ^^

겹벚꽃 때문일까요? 요즘은 경주포스팅이 많네요. 봐도봐도 이쁜 겹벚꽃이긴 합니다 ㅎ

sinner님덕에 여행도 더 많이 다니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정말 이쁜 꽃 잘 보고 왔어요 ~ ^^

@ldsklee입니다. 이벤트 응모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