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시오#8][0.5SBD] 다음 선곡을 해주세요 !!!

in #norae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로 8회차를 맞이한 이벤트.

예약하시오 !!!

7회차의 선곡은 @sismaru 님의
김상민 - YOU
학창시절 열심히 부르고 다녔던 기억을 되살려 다시 한번 힘내보았으나...
역시나 예전같진 않네요 ㅠ

좋은 선곡 감사하며 0.5 SBD 보내드렸습니다 ^^

룰은 간단합니다.
제가 다음에 부를 곡을 여러분들께서 선정해주시면 됩니다.
옛날 곡도 좋고 최신 곡도 좋고 슬픈 노래도 좋고 신나는 노래도 좋아요.

그러한 곡들 중 제가 부르고 싶은 곡이 있으면,
다음 회 때 그 곡을 부른 저의 영상과 함께 (싫어도 보셔야 합니다.)
곡을 예약해준 분에게는 0.5 SBD 를 전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

  1. 팔로우하고 보팅해주셔요 ^^
  2.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선택)
  3. 댓글로 다음 곡을 선정해준다.

결과

  1. 종료 시점은 제가 다음 영상을 올릴 때까지.
  2. 당첨시 0.5SBD


image.png

Sort:  

갠적으로 내가 싸랑하는노래
이승기 ㅡ되돌리다

오~ 찡님 반갑 ㅎㅎ 좋은곡 추천 감사합니다 ! ㅋㅋ

문문 - 비행운 추천합니다!!

으앗 ㅎㅎ 비행운은 예전에 한번 불렀었어욥!! ㅎㅎ

헐 ㅠㅠ
그러면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추천합니다

오호우 !! 좋은 선곡 감사합니다 !! ^^

노래 열심히 하시라고 응원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욥 1! ㅎㅎ

닐로-지나오다
듣고싶습니당^^

좋은 선곡 감사합니다~ 요즘 많이 들리는 노래네요 ㅎㅎ

박효신 '눈의꽃'신청해요 ~

미사의 OST !! 완전좋았는데 ㅠ 좋은선곡 감사합니다 !!

K2 (김성면) - 그녀에게 연인 에게.

불러주세요... 목소리도 어울리실것 같아요^^

혹시

더크로스의 돈크라이 부르셨었나요?ㅠㅠ
야다의 이미슬픈사랑..
우와ㅠㅠ 신청해서 듣고 싶은 노래가 너무 많네요 ㅠㅠ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곡들이 줄줄이 나오네요 !! 앞으로 자주 들러주셔요 ㅋㅋ

넵^^ 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승환 눈사람이여

정승환 목소리 너무 좋죠 ㅠ 선곡 감사해욥!! ㅎㅎ

노을 - 만약에 말야 신청합니다.

명곡이 나와버렸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 ^^

리듬파워 - 사나이 신청합니다.

연습하시라고 뮤비남겨요

아니 이것은 !! ㅋㅋㅋ 이런 시대를 앞서간 노래와 뮤비가 있었단 말입니까?
도전의식을 불태우는데요 ??ㅋㅋㅋ

불후의 명곡이죠.ㅋㅋㅋ사나이라면 불러야할 노래입니다~ㅋㅋ

나는야 사나이다 당신들이 만만히 볼 상대가 아니다
화나 있다 더러운 세상에 날릴 펀치 한방
살아있다 이 리듬에 몸을 맡기는 이 순간
내 열정이 정점을 찍는 그 시간이 돌아와 바로 지금

일곱 번 넘어지면 어때 여덟 번 일어서면 되는 것을
비겁한 자로 남게 될 바엔 한발 뒤로 물러서는 것을
뛰어 네 열정 하나를 믿어 움츠러들은 어깰 펴고 자 기꺼이 운명에 당당히 맞서 Go!

쳐다보지 마라 이내 가슴이 끓어오른다
한 번 뿐인 인생 폼나게 살을란다 ( Na Na Na Na Na Hey! )
함부로 비웃지도 마라 인내심에도 한계가 있단다
청춘의 열차 타고 오늘도 달려간다 ( Na Na Na Na Na Hey! )

사나이 사나이 사나이 오늘도 달려간다

나는 사자 정글에 가야 해 왜 나를 가둬? 동물원에
굴레를 벗어 던지고는 지난 세월에 종지부를 찍어버리겠어 나를 지켜봐라 계속
대한의 건아답게 약한 모습은 기꺼이 버리겠어

쓰디쓴 눈물을 삼켰네 사나이로 태어나서
말보다 행동을 앞세워 살아왔네 사나이로 태어나서
이것이 사나이 운명 그들을 위하는 묵념 두 팔 모두 올리고 고지를 향해 Here we go!



열정 가득 ㅋㅋㅋ 자꾸 도전의식을 불태워주시는데요?! ㅋㅋㅋ

응원합니다~~~ㅋㅋㅋ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25$ 보팅 완료

김연우-여전히 아름다운지

정말 최고에요 ㅋㅋㅋ

오우 감사합니다 !! ㅎㅎ 선곡도 감사해욥!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