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1600만원?!][ENLTE]_분석 및 솔직 후기.

in #sharehows6 years ago

image.png
출처 : pixabay.com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ENLTE 관련글은

  1. [이틀만에 180만원?!] ENLTE_분석 및 후기
  2. [7일만에 300만원?!] ENLTE_분석 및 후기

이후 한달여만이네요.

일단 제목처럼 제 엔라이트 지갑에 뜨는 코인과 액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image.png

곧 10만코인을 바라보고있으며, 한국계정 중에서는 랭킹에 들고있어요.

현재, 엔라이트의 코인 거래진행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image.png
아직까지는 처음 우려와는 다르게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네요.

오늘 아침에만 7500만개의 코인을 누가 구매했다던데... 후덜덜...
해외고래의 힘은 뭐 가늠할 수가 없네요. ㅠ


변화된 내용

  • KYC 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image.png
KYC 인증시 주민등록번호의 뒷자리는 가려도 되고, 빈칸은 영어가 아닌 한글로 채워넣으셔도 무관합니다.
  • 업데이트가 처음버전으로부터 20번 가량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현재 어플 속도는 매우 양호합니다.

  • 어드민봉사자 개념의 직위(?)가 생겼습니다.
    직위라고 해도 아직은 특별한 파워가 있는것은 아니고 운영진과 개발팀과 피드백을 주고받는 역할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sajin 님과 @aussiessam 님이 수고해주시고 계십니다.

  • 어플 다운로드 수가 1만이 넘었습니다.

  • 7월 내부 거래소 오픈 예상.


자체 이벤트들도 하나 둘 진행되기 시작했습니다.

@in yong rieu 님의 이벤트.
image.png

나에게 ENLTE는 00000다. 작성시 추첨을 통해 전동칫솔을 드린답니다 !!
엔라이트유저분들 이벤트 참여 고고 !!!
저랑은 아무 관계없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도 자체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기 위한 홍보입니다. ^^


사실상, 저도 엔라이트 유저이지만... 처음에는 의심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보상을 많이줘서 감당이 되나? 싶었는데, 보상이 확확 줄어들어서 처음 제가 받았었던 보상들은 초기유저들을 위한 혜택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꾸준하게 활동을 했습니다.
사실 행복회로일수도 있는데, 얼마전 미스릴 상장도 그렇고 앞으로 SNS 블록체인이 한번 전세계를 뒤덮을 거라는 생각이 자꾸만 드네요.
스팀잇을 필두로, 메이벅스, 미스릴, 에픽스, 유니오 등등 ...

처음에 엔라이트를 접하였다가 렉이 너무 심해서 그만두셨던 분들은 지금은 할 만하실 겁니다.
혹시 이글을 보시고 엔라이트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엔라이트 상에서 @ghdcks10을 찾아서 메세지 보내주시면, 슈라(스팀잇에선 보팅개념) 눌러드리겠습니다. 먼저 정착한 입장에서 뉴비분들께 많은 도움을 드리고싶네요.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에 [email protected]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age.pn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고래님 잘 부탁드립니다 굽신!

흐어억 ㅋㅋ 크릴새우 정도~? ㅋㅋㅋ

네 크릴새우 여기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좋은 정보글 너무 좋습니다. 전 냠냠 김치먹는 캥거루로 호주에서 한국에 계시는 사진님과함께 ENLTE어드민으로 활동하고 있지요. :) 풀보팅도 잊지않고 쿡!!
남은 저녁도 좋은 시간되세요 :)

으악 ㅎㅎ 풀보팅 감사합니다. 오지쌤님도 바쁘신 와중에 엔라이트에서까지도 좋은 활동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루의 마무리 잘 하시고 푹 쉬셔요 ~ ^^

초창기에 가입하긴 했는데, 너무 느려서 그만두고, 요즘에는 보상이 너무 적어서 할 맛이 안 나네요.ㅎㅎ

처음엔 진짜 서버가 매번 터졌죠.. ㅠ 그냥 꾸역꾸역 버티면서 했더니 지금은 꽤나 많은 코인이 모였네요. 행복회로만 돌리고있는데 나중에 혹시 상장되면 스팀파워업을 확!! 해버릴텐데.. ㅋㅋㅋ

요즘은 그냥 냅둬도 채굴이 안 되는 것 같아요. 수량에 변화가 없는 것 같아요.

폰으로 마이닝은 이제 진짜 안주는거 같아요. 그나마 사진 올리고 슈라 받는건데 그것도 이제는 처음에 비해 어마어마하게 보상이 줄었쬬 ㅠ ㅎㅎ 그래도 제대로 운영하고 있는거라 생각하고 행복회로 돌립니다 ` ㅎㅎ

I like your post.

Thank you naika. have a good day~

Hey, just wanted to let you know I gave you an upvote because I appreciate your content! =D See you around

Thank you :)

깔았다 배터리 다는거 보고 지웠는데...다시 깔아야하나요~

ㅋㅋ 저도 요즘 맨날 충전만 하다가 하루 다 보내네요 ㅎㅎ 아직 배터리 소모하는 건 고쳐지지 않는듯 합니다 ㅠㅋㅋㅋ

아...역시 ㅋㅋㅋㅋ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25$ 보팅 완료

ENLTE 하다가 접었는데 얼마나 코인이 잠 잘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다시 한 번 열어봐야겠습니다

보팅 나눔 감사합니다 !! ㅎㅎ 무럭무럭 자라나면 좋겠네요 ^^

18000개에서 멈춰버렸네요ㅎㅎ
지금은 속도가 괜찮은가보네요ㅎㅎ

예가체프님 오랜만에 봽네요 ㅎㅎ 요즘은 속도가 많이 좋아졌어요. 서버 터진다는 소리는 안나오네요 요즘은 ㅎㅎ

우오...해박하시네요! ㅋㅋ 얼리어답터..?!
전 이런건 잘 모르고 살아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D

넵 ㅎㅎ 저도 스팀잇에서 이것저것 많은 도움을 받고있어서 저 역시나 다른 분들께도 정보를 많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awarded a 100% upvote by @lottobot! This post was the winner of lottery #1853, which had a total of 1 entries. @lottobot always has a lottery going on! If you would like to nominate a post for the current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Learn more by reading the introductory post! Good luck!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