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을찾는여행#15] 물의 도시 베니스에서 곤돌라 즐기기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1527804211919-1.jpg


안녕하세요. 여행기의 캣팜 입니다.

저번 여행기에 이어 베니스에 대해 조금 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배너 사진에 있는 탄식의 다리 는 왼편에 보이는 것이 법정으로 법을 심판받고 오른편 감옥으로 건너가면서 탄식이 나왔다는 것에서 유래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곤돌라가 지나가는 통로로 사용되고 있어요 ㅎㅎ


곤돌라 꿀팁

1527794879901.jpg
곤돌라는 최대 6인까지 탈 수 있어요. 가격은 정해져있으므로 최대 인원으로 탑승하는 게 가장 효율적이겠죠?? ㅎㅎ

그리고 곤돌라 업체마다 가격이 달라서 무턱대고 아무 곳에서나 타시면 바가지를 쓸 수 있다는 점 !

제가 갔을 때도 A업체는 120유로를 달라했고 B업체는 80유로를 달라고했어요. A업체가 곤돌라 탑승 시간이 조금 더 길긴 했지만, 50%나 차이가 났기때문에 저희는 B업체를 선택!! ㅎㅎ 약간의 흥정도 가능하므로 잘 비벼(?)보시길 ^^

곤돌라 탑승 후에는 위치를 바꿀 수 없으므로 처음 탈때 자리를 서로 합의를 보고 앉으세요~ 곤돌라 뱃머리 부분이 사진이 잘 나오므로 미리 상의하지 않고 자리를 앉으면 서로 다툴수도... ㅠ

이건 팁은 아니지만, 곤돌라를 운전해주시는 분들은 베니스 출생만 가능하며 연봉이 1억이 넘는다고하네요 ㄷㄷ. 예전에는 운전해주는 횽아들이 근육질의 잘생긴 이탈리아 남자들이라 핫했었는데... 요즘은 그 형들도 다 나이를 드신듯?? 또륵...

자, 정리를 하자면...

  1. 최대인원 6명까지.
  2. 업체마다 가격다름 (능력껏 흥정)
  3. 자리는 미리 합의하기.

정도는 미리 알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1527794895114.jpg

지금은 베니스에서 루체른을 거쳐 인터라켄에서 스위스를 만끽하고있답니다 ㅎㅎ 다음 여행기부터는 스위스편이 될 예정 !!

다들 즐주말 보내세요~^^



1526136796138.png

Sort:  

제가 갔을때는 탄식의 다리 양옆 건물이 공사중이라서 가림막으로 가려놨었는데 이제 공사가 다 마무리 되었나보군요 ^^

오호 제가 타이밍이 좋게 갔군요 ㅎㅎ 밑에 곤돌라도 지나가고 풍경이 좋더라구요.

저는 마카오에서 곤돌라를 타봤는데 호텔 안에서 탄거라 이런 멋진 풍경은 구경 못했네요 ㅠ_ㅠ 야경이 너무 예뻐요!

오 근데 마카오 호텔안도 엄청 멋지지않나요??ㅎㅎ 호텔안에서 타는 곤돌라도 운치있을듯 ^^

이탈리아 여행 당시 베니스를 안 간게 아쉽게 느껴질 정도로 예쁜 사진들이네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베니스는 꼭 추천합니다 ㅎㅎ

물의 도시 베니스 이쁘기는 한 데 물냄새는 안 나나요?
중국 상해 여행 때 물이 깨끗하진 안더라구요.

섬쪽에는 물냄새라기보단 바다내음?? 그런 느낌이구~ 곤돌라타고 구석구석 돌아다닐때는 조금 비릿한 냄새가 나신하더라구요ㅠ ㅎㅎ

곤돌라 가격은 여전히 비싸네요 ㅎㅎ 그래도 곤돌라 타보시길 잘하셨네요. 멋집니다

곤돌라를 타고 바라보는 풍경들이 너무 좋더라구오 ㅎㅎ

여유있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이태리는 한번 다녀왔는데도 또 가고 싶네요 ㅎㅎ

그 형들 괞찮네요 ㅎㅎ
멋진 베니스에서ㅎㅎ

베니스가서 곤돌라 빼면 뭔가 아쉽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