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을찾는여행#13] 더몰 쇼핑의 모든 것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IMG_20180527_175049-1.jpg


안녕하세요. 여행기의 캣팜 입니다.

명품쇼핑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단연 독보적인 명품 아울렛 매장 더몰(TheMall)에서의 쇼핑기를 통해 여러분들께 도움을 되고자 합니다 ㅎㅎ


1. 가는 법

피렌체에서 더몰로 가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어요.

  1. 전용 밴 이용
  2. 택시 이용
  3. 버스 이용

... 선택지가 3개지만 80%이상이 버스를 이용하긴 하죠 ㅎㅎ 이유야 뭐 다들 짐작하시는 대로 가격부분 때문에 ㅎㅎ

버스를 이용할때는 현지버스와 중국버스가 있습니다. 현지버스는 왕복 13유로이고 중국버스는 왕복10유로에 생수 한병까지 제공해줘요! 해외에서는 물갈이 때문에 물을 사먹는게 좋으므로 생수 서비스가 진짜 큰 장점입니다. 올때도 주므로 왕복시 총 생수 두병!!!

현지버스보다는 현장에 30분정도? 늦게 도착하지만 가성비를 따지자면 중국버스를 추천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타느냐?

버스정류장 쪽으로 가다보면 옷에 5유로를 적고 호객행위(?)를 하는 분을 만나면 위치를 알려준답니다 ㅎㅎ 버스에는 한국어로 피렌체나 더몰이 적혀있어서 타면 돼요 !!


2. 사는법

IMG_20180527_162550-1.jpg
구찌매장 같은 경우는 줄을 서서 대기하고 매장안에 30명정도씩 한정적으로 들여보내주므로 첫차를 타고 가는게 좋습니다. 사람이 많아 재고소진이 빨리되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매장에서 물건을 선택하면 직원이 keep 할건지 buy 할건지 물어보는데 웬만하면 buy를 선택하세요. 제품은 한정적인데 킵하고 취소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져서(중국인들과 한국인들..ㅠ) 직원분들도 싫어하고 킵해놓은 사람들때문에 물건들이 못 나가는 경우가 많대요.

구찌 매장은 물건을 사면 티켓을 주고 그 티켓으로 결제를 하는 방식이고 프라다매장은 들어가면 번호표를 주는데 물건을 사면 번호표를 통해 물건을 산 기록을 남겨서 결제하는 방식이에요.


IMG_20180527_175412-1-1.jpg
... 어마어마하게 사버렸네요. ㅎㅎ 이 중에 제거는 하나도 없고 다 선물 !!!

더몰의 가장 큰 장점은 할인율택스리펀인데요. 신상제품은 가격이 세지만 기본적인 모델들은 할인을 굉장히 많이해줘요. 빽 같은 경우 40~60까지도 할인을 해준답니다 ㄷㄷ


3. 택스리펀

택스리펀을 받으시려면 구매한 영수증과 택스지를 갖고 더몰 안쪽에 위치한 택스 프리 라운지를 찾아가시면 돼요.

가서 번호표를 뽑고 여권과 비행기티켓을 보여주고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택스리펀을 받아야하므로 비행기티켓 프린트해서 들고가는거 잊지마시구요. 주의할점은 유럽에서 출국까지 7일이내여야 더몰에서 택스리펀이 능하고 7일 이후에 출국을 하신다면 출국 공항에서 받으셔야합니다!

리펀은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는게 제일 좋아요 ㅎㅎ


IMG_20180527_175947-1-1.jpg

더몰을 구경하니까 정말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ㅠ 집에 가기가 싫어져서 원래는 오전에 쇼핑을 끝내려했지만 8시50분에 출발해서 4시가 넘어서야 집에 돌아왔네요 ㄷㄷ

지갑은 텅텅 비었지만... 산 물건들을 보면 또 기분좋아지고 ㅋㅋㅋ 보고있자니 참 예쁘긴 예쁘더라구요.

선물을 받은 사람들이 기뻐할 모습을 생각하며 사다보니 끝도없이 사게되서...

어머님껜 빨간 프라다 지갑을.

아부지껜 구찌 스카프를 선물드리려 합니다.
엄마와 아부지께서 선물을 받으시고 기뻐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곧 나가봐야대서 급하게 쓰긴했는데 혹시 더몰 쇼핑계획이 있으시거나 궁금한게 있으신분들은 물어보면 아는대로 답변해드릴게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1526136796138.png

Sort:  

우와~ 많이 사셨네요 ㅎㅎ
주위분들이 너무나 좋아하셨을 같아요

주는 기쁨을 느낄수있도록 !! ㅎㅎ

우왕 저많은게 다 선물이라니 멋있네요 ㅎㅎ

같이 간 형들 선물도 다 합쳤더니 많아보이네요 ㅎㅎ 이제 라면만 먹고 살아야져 ㅠ ㅋㅋ

흐엉 저 예전에 이태리 갔을 때 더몰 안간거 후회중이에요 ㅜㅜ싸면 얼마나 싸겠어 햇는데 진짜 득템할 수 있었는데 말이져...ㅠㅠ 근데 저 많은 것이 다 선물이라니 ㅋㅋㅋ받는 사람들 기분 완전 좋을듯해여!!

전 내년에 돈 열심히 벌고 내후년에 다시 가려구요 ㅋㅋㅋ 진짜 special price 로 할인하는 것들 다 사오고싶더라구요 ㅠ ㅎㅎ

전 피렌체는 그래도 며칠 길게 있었는데 아울렛엔 못가봐서 아쉽네요 ㅎㅎ

완전 천국.. ㄷㄷ 물건들도 너무 예쁘고 가격도 만족스럽고. 전 다음에도 또 올 생각입니다 !! ㅎㅎ

선물받으시는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엄마랑 아빠가 제일 좋아해주시면 좋겠어요 ㅎ 늘 받기만해서 ㅠ ㅎㅎ

roys-marke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s-market님의 [Roys-market] 110회차- 2번마켓 매진! 6월 1일 오픈합니다. 1번 3번 마켓 정상 운영! 보팅으로 스팀달러 페이백 받으세요^^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keydon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이벤트 당첨 결과 및 6월 1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td> 미 ghdcks10/td> 언 <td...

    keydon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만 댓글로 적어도 풀보팅해드려요~

    ...td> 미 ghdcks10/td> 언 <td...

    유럽여행가면 빠질 수 없죠?ㅎㅎ 저는 벨트와 시계를 구매했었더랬죠 ㅎㅎ

    스위스에서 시계를 사볼까 고민했지만... 시계는 다음에 돈벌면 사는걸루/ ㅠ

    ㅎㅎㅎ 눈 딱감고 평생 쓸놈으로 하나!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