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in #kr-study9 months ago

조금 준비 과정을 거친 뒤 시작하고 싶은데 바로 go 를 해야 하나?

아니면 일단 어느정도 아는 부분은 진도를 나가놓고 막힌 부분이 생기면 거기서부터 천천히 하는 방식으로, 돌아가는 방식으로 해야 하나?

사실 이것만 공부할 수 없는 상황이라 하루 여기에 하루 한시간도 투자하기가 조금 부담스럽긴 한데 한시간 가지고는 실상 제대로 한다면 한문제 밖에 못풀텐데 ㅋㅋㅋㅋㅋ

이런 대회 준비는 재미있긴 한데, 효율성 관련된 문제들은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아직 모르겠고 알고리즘 구현 하는 것들에 대하서는 기본 소스 없이 맨땅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이 아직 많이 안 오는구먼....

일단 edwith 강의(카이스트 ocw) 를 마무리 하고 들을지(일단 파이썬 기초 강의는 거의 다 끝났다, 자료구조 및 알고리즘1,2 이걸 듣고 문제풀이를 할지 아니면 그냥 조금 더 기초를 쌓고 할지 고민이다) 고민이다.

뭐 코딩이든 뭐든 이런거 공부하고 실습하는건 재미있긴 한데 ㅋㅋㅋ 과연 이게 유용할지는 모르겠다. 으악! 책값은 드러지게 비싼데..... 또 티스토리로 코딩 기록물을 남기고 있기는 한데 지난 일주일간 거의 백문제 가까이 풀긴 했네(쉬운 문제 위주로 풀었으니)

진짜 이제 메인 토픽으로 넘어가야 할텐데 두렵다! ㅋㅋㅋㅋ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20.43
ETH 3081.7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