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ua 현재 35만이나 임대되었네요. 저도 250 SP로 늘렸습니다.

in #kr-steemit6 years ago (edited)

@steem-ua에 임대된 스파양이 아까 확인했을때는 30만 정도였는데 @cryptoctopus가 5만을 임대해주는 바람에 35만 가까이 되었네요. 며칠전 제가 한층 글 쓸때 20만 수준이었는데 제법 꾸준히 많이 올랐네요. 그래서인지 직전 보팅은 지난번보다 올랐습니다. 솔직히 20만에서 좀 정체되려나 싶었는데 확실히 고액 donor의 파워들이 세긴세네요. 덕분에 풀파워 풀보팅 기준으로 이제 $21도 넘습니다.

저도 어제인가 오늘인가 (세미나 게스트의 방문과 추가 채점 등이 겹쳐 어제 밤을 새다 시피해서 날짜구분이 안되네요ㅠㅠ 이글 쓰고 잠깐 낮잠을 자야겠습니다) 스팀에 무려 30일간이나 빼앗긴 임대가 회수되어 임대를 250으로 늘렸습니다.

저는 어쩌다 하루에 여러개 몰아 쓸 일 없는 이상 1주일에 4개 정도가 한계인 것은 같지만 그래도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 지원해주자는 취지에서 거의 저의 전 스파를 다 쏟아부었네요ㅠㅠ 오 지금 확인해보니 제 스파가 256 SP네요. 2^8이라 그런지 뭔가 다르게 느껴지는데요ㅎㅎ

물론 이 글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어쨌든 이 임대를 통해서 결국 보팅은 제가 받는 것이니 타인에 대한 보팅을 위해 조만간 실질 스파는 steem-ua임대해준 것 이상으로 더 오를 예정입니다. 물론 여전히 미미한 수준이지만요ㅎㅎ 아마 4일정도 걸릴듯.

Sort:  

좋다길래 저도 제 스파의 절반!!(고작 25)를 임대했습니다

저보다 더 큰 결정이었겠는걸요ㅎㅎ

@daramzi님의 곰돌이 리스트 51번째 가입을 환영합니다! @gomdory 곰도뤼~

Hi @blockchainstudi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1 which ranks you at #37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8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36.17
ETH 2567.4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