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임대파워 회수합니다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날짜상으로는 여름이 다 지나간 8월 31일이네요.
날씨도 빨리 가을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월 마지막 날이므로 8월 스팀파워 임대하신 분들 중 연장하지 않은 분들의 스파를 회수합니다.
스파 회수 대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계정 | 회수 스팀파워 |
|---|---|
| @luckystrikes | 3000sp |
| @kimsungtee | 1000sp |
| @donekim | 1000sp |
9월 7일 신규 임대 대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계정 | 임대 스팀파워 |
|---|---|
| @altobit | 2000sp |
| @feelsogood | 1000sp |
| @toporo | 1000sp |
| @djusti | 1000sp |
즐거운 주말 되세요!
회수 전에 미약하나마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이라도 남겨봅니다! @ksc님 한 달 동안 잘 썼습니다 감사합니당 :D
감사합니다ㅎㅎ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용~~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ㅎㅎ
덕분에 좋은 경험했어여.
고마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벌써 8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위보스 밋업에서 만나요~
넵 간만에 보겠네요ㅎㅎ
댓글디 훈훈하네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넵 즐거운 주말 되세요ㅎㅎㅎ
Congratulations @ks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혹시 임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