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쓰담 이벤트 25명의 확정명단 발표합니다!

in #kr-sseudamsseudam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지난 14일 전

[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2017년 마지막 이벤트로 시작한 쓰담쓰담 이벤트가
어제 쓰담쓰담 이벤트 종료합니다 그러나...포스팅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물론..

포스팅 올려주신 분들 이외에도
곳곳에서 선행을 베풀고 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제 하루

다른 분들의 선행을 축하해주시는 분을 소개해 주십사 하는 포스팅을 올렸고..
이에 아래에 세분을 추가로 선정합니다.

총 스물다섯분을 선정하여
금번 쓰담쓰담 이벤트 대상자 명단을 아래와 같이 확정합니다.

마니쥬님의

수제펜이 탐이나 행동하신 것이 아닌것을 다~아 알고 있기에
글을 올려주셨던 분들은 거의 대상에 선정하였습니다.
때로.. 이렇게 참가만 해도 떡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내년에는

또 다른 방식으로 이벤트를 열어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이들과

자신의 것을 나누려는 분들의 생각과 행동에
저 또한 많은 것을 배울수 있었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 또한..

더 벌어 더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 KR 여러분 사랑합니다~ ^^


첫번째 @isaaclab

두번째 @kanade1025

세번째 @yangpankil27

네번째 @tworld

다섯번째 @etainclub

여섯번째 @seaturtle

일곱번째 @hjk96

여덟번째, 아홉번째 @yellowboy1010 기린, 길벗

열번째 @tradingideas

열한번째 @gumagreat

열두번째 @mooyeobpark

열세번째 @rbaggo

열네번째, 열다섯번재 @rosaria 천상여자

열여섯번째 @segyepark

열일곱번째 @worldinmyheart

열여덟번째 @crowsaint

열아홉번째 @jaytop

스무번째 @hangeul

스물한번째 @cheolwoo-kim

스물두번째 @cafemocha

스물세번째 @rt4u

스물네번째 @fur2002ks

스물다섯번째 @jack8831


  • 추가사항
    선정되신 분들께서는 죄송하지만.. 꼭 필요해서 그러니..

Steemschat @sochul에게
스팀잇 아이디 / 이름 / 전화번호 /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펜을 보내드려야하기에 꼬~옥 필요합니다.

  • @manizu님께
    이제 25분이나 되는 많은 분들의 수제펜을 만들어 주셔야 하는데..
    고생길이 시작되셨기에 ㅠㅠ
    제가..
    마니쥬님을 만나면 맛난것 사드린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

  • 광고사항
    지금.. 또 다른 나눔을 위해 스팀잇에서 이렇게 예쁜 손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꼬~옥 방문하시어 도움이 되어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링크합니다.
    사랑나눔 소모임에 지원 부탁 드립니다. #kr-lovesharing


나만을 위함이 아닌 다른이들과의 나눔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듭니다.


follow me!

Sort:  

언젠가 제가 풀보팅으로 쓰담쓰담 했는데
저는 상을 안주시데요
그거보다 큰 쓰담이 어디있다고...

그러네요. 콘님한테도 쓰담쓰담 선물 하나 드려야 할 것 같네요...^^

걱정마세요 해피워킹맘님
언젠가 커다란 것으로 한 방 때려드리려고요 ㅋㅋ

역시.. 복귀하자 마시자 태클을.. ㅋㅋ
두고 보시죠 콘님~
더 큰 선물로 한 방 드리죠 ㅎㅎ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러게 ^^
그래서 치럽이도 온 거 아녀? ㅎㅎ

칭찬듣고 수제펜까지 감사합니다.스팀챗보냈어요.

구마님 스팀챗 확인하겠습니다~
멋진 행동에 박수를 보내며
내년에 더 벌어서 다른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

제가 선정이 된건가요? 와~ 우째 이런일이....ㅠ
너무 좋은 이벤트를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철님~
또 저를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반님^^ ㅎㅎ 행복한 주말 이네요!
@sochul님~ 제가 내일 중국으로 출국을 해서 올해는 받지 못할것 같습니다!
새해까지 멋진 선물을 기다려야 한다니...ㅠㅠ

헥! 독거님 그러신 줄 몰랐네요 출국하신다니 ㅠㅠ

그나저나..
내심 마음에 담고있었는데 마침 반님께서 추천해 주셨답니다 ㅎㅎ
항상 다른 분들을 위해 노력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독거님
아무쪼록 건강히 잘 다녀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참! 한국에 오시면 댓글로 연락주세요
그때를 기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크.... 소철님 마음속에 이미.담아두고 계셨었군요 ㅠㅡㅠ 역시 탁월한 안목이세요 ^-^

스팀잇에 있는한
눈을 감지 않고서야
독거님을 꼽지 않을 수 없지요 ^^

앞으로도 이런 스티밋 kr을 위한 멋진 이벤트들이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 시킬거라고 굳게믿어요ㅎㅎ
리스팀으로 다시 알려볼게요 :)

멋진 연말이벤트
감사합니다

바다거북님 감사고맙습니다~
저도 좋자고 하는 행동인데요 ^^
내년에는 더 신나는 이벤트 함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참여할 기회주신것도 감사한데 당첨까지 어쩜~~^^
진심담아 감사드려요.. 스팀챗 보내드렸어요..
마니님 수제펜 귀하게 잘사용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릴께요~^_^

네~카페모카님 ^^
받으시는 분들께서 기분좋아지셨다면
행사기획자의 입장에서 그 이상의 즐거움은 없는듯 싶습니다. ^^

많이 벌어서 많이 나눌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이분들이 계셔서 스팀잇도 세상도 많이 따뜻하고 밝아지는 것 같습니다. 다들 너무 멋지고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

유리쟈드님처럼 칭찬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오르는 기분에 날개를 달게되지 싶습니다.
이렇게 찾아주시어 고마운 말씀 주심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되세요 유리쟈드님~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선행을 하셨네요. 수제팬을 만들어 주신 manizu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스팀챗 메시지로 요청하신 정보들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하였습니다~
마니쥬님께 곱디곱게 제작해 주시라 부탁드리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그렇게 해주신다면..
저도 영광입니다. ^^

챗으로 정보 보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요즘도 100스달 짜리 네스아이 하시나요
밖에 있으면서 걱정을 많이 햇는데
사나이 흉내내면서 지금도 지르시는지

요즘.. 쉬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스달이 장난이 아니라서 ㅎㅎ
다른 방법으로 고민하고 있답니다.

그나저나..
이미 내보낸 스달을 생각하면..
아이고 배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99.25
ETH 3467.9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