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쓰담쓰담 이벤트 25명의 확정명단 발표합니다!

제가 선정이 된건가요? 와~ 우째 이런일이....ㅠ
너무 좋은 이벤트를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철님~
또 저를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반님^^ ㅎㅎ 행복한 주말 이네요!
@sochul님~ 제가 내일 중국으로 출국을 해서 올해는 받지 못할것 같습니다!
새해까지 멋진 선물을 기다려야 한다니...ㅠㅠ

Sort:  

헥! 독거님 그러신 줄 몰랐네요 출국하신다니 ㅠㅠ

그나저나..
내심 마음에 담고있었는데 마침 반님께서 추천해 주셨답니다 ㅎㅎ
항상 다른 분들을 위해 노력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독거님
아무쪼록 건강히 잘 다녀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참! 한국에 오시면 댓글로 연락주세요
그때를 기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크.... 소철님 마음속에 이미.담아두고 계셨었군요 ㅠㅡㅠ 역시 탁월한 안목이세요 ^-^

스팀잇에 있는한
눈을 감지 않고서야
독거님을 꼽지 않을 수 없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