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은.. 나눠 먹는것

in #kr-share7 years ago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오늘은..

여의도에서 점심맘마 밋업이 있습니다.
여의도 정규멤버인
@shiho님, @yoon님, @hwan100님 그리고 나
게스트
@vimva님, @shinnanda2627님 그리고 @homechelin님이 만납니다.

뭐 별다른 것은 없지요.
그냥 점심 맘마 한끼 같이 하는 것일뿐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나눠먹을 생각에 제 맘은 설레입니다.

그리고..
오늘 저녁에는
@tata1님과 @manizu님을 만나
또 무언가를 나눠먹을 예정입니다.

하루 두탕 밋업..

밋업이란 만남에
반드시 목적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얼굴보고 밥 한 끼 나눠 먹는것
그것이 우리의 식구(食口)란 의미고
한국의 한솥밥 문화인거죠.

저는..
같이 나눠먹는 한국의 문화에서
밋업의 의미를 찾습니다.


13.jpg

신영복 선생님의 글과 그림을 무단도용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모사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서로 나눠먹는 문화가
서로에게 보팅하고 보팅받는
우리 KR의 넉넉한 인심아닐런지요..

지나치는 사람도
배곯지 않게 밥 한 끼 대접하던
우리의 넉넉함이 좋습니다.

이런 의미로..

오늘도.. 우리 서로 나눠먹어요 네? ^^


follow me!

Sort:  

저도 언젠가는 밋업에 나가고싶네요~

스맛콤님 어제 어머님과 멋쥐던데. .
댓글에다 보팅하면 혼자 먹는거 알죠?
대신 나는 나눠먹는거고 ㅎㅎ
하지만 스맛콤님의 나눔을 알기에
댓글보팅 실시!

헐 너무 감사합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으짤까나!!!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네유.
지금 보팅땀시 말들이 엄청 많은디...

그나저나 나눠먹는건 좋지라....

ㅎㅎ 역시 낚시는 ㅋ
말들이 많은것 잘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제 생각이며
이곳에서는 얼마든지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기에
오늘은 요따구로 글을 썼죠. ^^

스팀잇은..
나를표현하는 곳이니까요 ^^

나눠먹는 문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옛말에 콩 한쪽도 나눠먹으랬다고
나눔에 즐거움이 있는거죠 ^^

공감합니다~ ^^

당근입니다~ ^^

동감합니다 ^^ 소철님 오늘 엄청 바쁘시겠어요 ㅎㅎㅎ 재밌는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당근케잌님
오늘은 하루종일 먹기만 할듯 싶네요 ^^
고맙습니다~

네 공감하네요 ~~~서로같이 함께 더불어가는 스팀잇 ~~

은스님~ 그러한 의미로 오늘도 나눠먹어요~^^

점심 맘마 맛나게 드세요 ㅎㅎㅎ
맘마 메뉴가 뭘까 궁금해지네요~ 밥한끼하면 금새 친해진다고하죠!
저도 밥한끼하고싶네요~ㅎㅎㅎ

희님~
그러잖아도 밥집 잡아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뭘로다 나눠먹을까요? ^^

따뜻한거가 좋을것같습니다! 국물요리,.,?!

그래서 결국
곱창전골로다 묵었답니다 ㅎㅎ

역시 국물!

점심 저녁 스팀잇 분들과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공맹님도 언제 서울오믄 밥 한 끼 같이해야죠? ^^

네 ㅎㅎㅎ 서울에 볼일 있으면 연락 한번 드리겠습니다 ^^

저도 밋업하고 싶어요~~ 한국에 언젠가 가서 밋업에 끼고 싶습니다!!

르바님 한국오면 꼭 한번 봐요 우리
나눠먹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