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일지 #3 'ㄱ'자 지퍼 파우치

in #kr-serise5 years ago

Untitled-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며칠전 올렷던 안부글에서 언급했던 미싱 바늘 여러개 분질러 먹은 분노의 ㄱ자 지퍼 파우치를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사실, 지퍼 파우치는 엄청난 꼼꼼함을 요하는데다가 그러다 보니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여서(라기 보단 제가 미숙해서) 판매용으로는 잘 만들지 않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종종 지인들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달라 요청할 경우가 있어서 그럴때 몇개 제작합니다..ㅎ


KakaoTalk_Moim_4yb7KfFIevPz9suAatcG6I2W2qoM7v.jpg

저의 단골고객인 문구덕후 친구께서 원하는 다이어리 파우치를 찾고 찾다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결국 저에게 제작을 의뢰(?)하였습니다. 슥슥싹싹 그려준 도안을 참고 하여 제작 하였습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Pz9suAatcG6I2W2qmQM1.jpg

원단은 친구가 직접 골라서 저희집으로 배송 시켜 주었습니다.ㅋ
너구리 원단, 여행 티켓 원단, 그리고 안감으로는 짙은 녹색을 보내주었는데요. 항상 단색 안감만 사용했던 저에게 녹색안감이 색다르게 느껴졌어요.

보통은 투명실 (안보이고 깔끔해서)를 사용하시만 친구는 검은실로 실모양이 보이는게 좋다 하여서 검은색 실을 사용하였습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Pz9suAatcG6I2W2qdM8F.jpg

지퍼 끝에 안감과 같은 천을 달아서 나중에 잠궜을때 깔끔해 보이도록 했어요.


KakaoTalk_Moim_4yb7KfFIevPz9suAatcG6I2W2qbQNb.jpg

좀 더 빳빳한 느낌을 주기 위해 접착심지를 넣었습니다. 천 밑에 놓고 다리미로 다리면 챡 붙은 신통방통한 친구예요..ㅋ
심지는 안해도 상관이 없지만.. 친구는 다이어리 파우치로 쓸꺼라 좀 빳빳한 느낌을 원해서 넣어 봤습니다.


02.jpg
03.jpg

완ㅋ성ㅋ
원래 지퍼를 다는게 힘든데 "ㄱ"자로 달려니까 엄청 힘들더라구요.. 미싱을 몇번이나 껏다 켰다 했는지 모르겠네욬ㅋ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예뻐서 뿌듯해 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생각 보다 원단이 많이 남아서 다른 디자인의 펜파우치와 책커버를 만들어 주기로 했어요. 완성된다면 또 작업일지로 들고 오겠습니다:)


작업일지#1 고양이 뜨개 모자 ฅ^•ω•^ฅ
작업일지 #2 뜨개 그물 텀블러백

Sort: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57 - 스팀몬스터즈, 스팀잇, 직장

center>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9년 1월 22일 (화)

...

굿!! 휴대폰 파우치도 하나 있음 좋겠단 생각이 드는구낭...

휴대폰은 넣으면 자주 열었다 닫을듯ㅎㅎ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너구리 원단+짙은 초록 완전완전 이뻐!!!!!

짙은 초록 원단에 빠져빠져! 나도 이게 젤 귀여움><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색다르고 이쁘다 ㅎㅎㅎ 다이어리 파우치구나 ㅋㅋㅋ

응! 나도 처음 시도해본 색이였어ㅎ 예쁘게 봐줘서 고마웡ㅎ

지갑이 말하네요~

돈 주세요~~~~

계좌번호 남기면 되나요?
국민은행 430....ㅋㅋㅋㅋㅋ

대박사건!! 이걸 직접 만드셨다니! ㄷㄷㄷ

미싱이 다 했습니다..ㅋㅋㅋㅋㅋ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58 - 스팀몬스터즈, 직장

center>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9년 1월 23일 (수)

...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60 - 스팀몬스터즈, 직장

center>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9년 1월 24일 (목)하루하루가 고비입니다. 언젠가는 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