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일지 #2 뜨개 그물 텀블러백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297150-P74JUF-528.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보통 티비보거나, 뭔가 해야되는데 딱히 뭔가 하고 싶지 않을땤ㅋㅋ 그럴때 저는 뜨개질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뜨개 그물 텀블러 백을 가져와 봤습니다!



01.jpg

지난번 금손페 혼자 나갔었을때 부스 사진입니당. 이때 어떨지 몰라서 8개정도? 적게 만들어 갔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서 금방 팔렸었어요. 해서 이번에도 열심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색은 무난하게 흰색과 라이트 핑크? 두개만 했습니다. 가방 뜨는 실이라 코팅이 된 빳빳한 친구라 때도 안타고 매우 좋지만 뜰때 손이 마이아포....ㅠㅜ


KakaoTalk_Moim_4yb7KfFIevOCVh5dm2ldxyEKBdPE5z.jpg

행사 때문에 스벅에서 옹기종기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작업도 했습니다..ㅎ 밖에서 뜨개질 하니 뭔가 쾌적하고 좋은 기부니입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CVh5dm2ldxyEKBdWwk9.jpg

같이 찍은 저 볼펜같은 친구는 가위 입니다:) 전에 일본 갔었을때 신기해서 구입했었는데 휴대성이 좋아서 매우 잘쓰고 있습니다! 종이 같은것은 너무 작아서 자르기 힘든데 실은 그냥 싹뚝 자르면 되니까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ㅎ


07.jpg

  1. 바닥을 뜬다.
  2. 그물 모양으로 옆을 뜬다.
  3. 계속 뜬다. (모자 같지만 아님)
  4. 끈도 떠서 달아준다. 끝:)


    02.jpg

Free 사이즈라 텀블러 모양 처럼 생겼으면 다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색을 두가지로 한 이유는..어두운색은 안이쁘기도 하고, 종류가 많으면 힘드므로..!
남은 자투리 실로는 티코스터도 떠서 쓰는데 방수이고 코팅되어있어서 뭐 안묻으니 참 좋습니다!
실물이 이뿐데 설명할 길이 읎네..

소통은 언제나 환to the영 입니다:)

작업일지#1 고양이 뜨개 모자 ฅ^•ω•^ฅ

Sort:  

motivat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wifi님의 상당히 충격받은 사건... (Newts Figures)

...0 이후 지난 글 수정 가능하다고 봤는데, 여전히 수정이 안되는 걸 보고 좌절했어요ㅎㅎㅎ....
그나저나 imrahelk님이 올리신 '즈려밟다'와 '지르밟다'는 충격적이네요.... 저는 왠일/웬일, 으로서/으로써 등이 자주 헷갈...

우왕ㅋㅋㅋ 못하는게 없는 임라헬크님 ㅋㅋㅋ 금손 이신거 같습니다

못하는거 많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이라던가 운동이나 운동 같은 거죠

운동빼고 다 잘한다는 소린데....오...!!

아 그렇게 되는건갘ㅋㅋㅋㅋㅋ 그런 아닙니다

호오.....아니라닝.........거짓말...

이렇게 이쁜 텀블러백은 첨 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예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정훈님도 굿밤이요!!:)

가위 너무 귀엽당!

귀여우지?!??!??!8E7F8C49-117A-46E6-A778-35959B8F13B0.gif

귀여웁다!!!!!!!!!!!
giphy (42).gif

우와! 눈이 부셔요. @_@

..색이 너무 하얀가요...?ㅋㅋㅋㅋㅋ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0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국 한달 살기] - 말레이시아 포트딕슨 식당 (PD shell out) imrahelk/td> [일상] 대체휴일 최고시다!3 당일치기 강원도 / +추가일상 / 티벳버섯무료나눔 <...

레첼님 금손이시군요 두둥! 방수가 된다니 탐나요

두둥! 나중에 스팀샵에도 올려보겠습니다:)

#showmate
태그도 같이 달아보세요~~

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는실 좀 출똥 시켜야 겠네요 ㅎㅎㅎ

추석때 누가 보틀삭스 본을 줘서 뜰까말까 고민중이거든요
요거도 이쁘네요~
그물뜨기를 알아보러 가야겠군요 ㅋㅋㅋ

오! 보틀삭스도 귀엽겠네요! 코바늘 할줄 아시면 쉽습니다 그물뜨기!!

kr-used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used님의 [9월마지막 주간보고] #kr-used 주간보고입니다!

...---|---|---|
|kr-used| [판매] 에몬다 SL6 PRO 자전거 팝니다. | X |판매중|
|imrahelk[판매/교환] PS4 타이틀 PES 2016, Tearaway| O |판매중|
|kevindeby|[판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