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선 photorepair| 토끼를 부탁해 Rabbit on the Bridge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rabbit-01_paper_5x7.jpg
Rabbit on the Bridge_ photo from Tokyo, Japan. with fabric, paper, box, others and a little bit of imagination.

망친 사진 재활용, 사진수선입니다. 좀더 길까말까 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
토끼를 부탁해 Rabbit on the Bridge 흑백 버전 black & white

Sort: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짱짱맨 감사~ 가즈아!!!

우왕 느낌 장난 아니네요 완전 취향저격이예요ㄷㄷㄷ

감사합니다~ ㅎㅎ 재활용 한번 해보세요! ^^

멋진작품 잘보고 갑니다^^

방문 감사+큐레이션 애써주셔서 감사해요! :D

뭔가 요즘 트렌디한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한 장면 같아요!

트렌디는 1도 모르지만 ㅎㅎ 감사합니다! :)

우앗! 사진을 오려서,, 저렇게 붙이신 건가요? >.< 와우! 대단

앗 4분전에 다녀가신...! 제가 가위 본드를 좋아합니다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인디 뮤직비디오 한장면 같습니다 ㅋ

앗 인사가 늦었네요! 감사하고 (어제 깜박) 리스팀하러 가겠습니다~ :)

ㅎ :) ㅎ
토요일도 다 지나갔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아니 더 쉬셔야죠! 편안한 주말 되시길~ ^^

오호 신기해요 물론 컬러가 가진 매력도 넘친다 생각하지만 흑백 또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매력에 자꾸 찾게되는것 같아요 ㅎㅎ

맞아요. 흑백 세상에서 컬러 세상되는 영화처럼~ 가끔 그러면 재밌을 듯 :D

느낌이 특이하네요. 세계를 수선하는 느낌입니다. :)

세계 수선~ 꿈보다 해몽인데요! 뒤늦은 대댓입니다. ^^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replayphot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replayphot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