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선| 나름대로 앨리스 Dreaming Alice: 돈키호테의 쿠엔카와 새로운 100일

in #kr-art6 years ago (edited)

alice-04_paper_5x7.jpg

Dreaming Alice 04_ photo from Cuenca, Spain. with paper, magazine, others and a little bit of imagination.
망친 사진 재활용, 사진수선입니다. 가끔 이렇게 머리 굴리지 않고 손을 풀어봅니다.


부끄럽게도 아직 '돈키호테'를 읽지 못했습니다. 어디선가 들은 기억으로 쿠엔카는 돈키호테의 여정이 끝나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저의 스팀잇 여정은 오늘로 102일입니다. 데이터를 보니 가입하고 4일 후에 첫 포스팅을 했으니까 내일 모레면 실제로 100일이네요.
50일쯤 되었을 때는 100일까지 갈 수 있을까, 확신하지 못했던 듯 합니다.
100일을 앞둔 지금은... 200일 정도는 가지 않겠어? 라는 느낌입니다.

그럼 200일 이후는?
글쎄, 그건 그때 되면 감이 오겠죠. 지금은 그냥 앞으로의 100일을 한번 새롭게 시작해 보자고 생각합니다. 말로만 말고, 머리도 좀 굴려서.

Sort:  

Will you follow me? 😊 @a-0-0

멋진 작품입니다 ^^*
이런거도 배우고 싶어요~

안 배우셔도 되요! 자르고 붙이면 끝.
근데 족장님은 망친 사진 없으실거 같다는게 함정~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우와 7분 전이네요! 감사합니다~

사진수선!! 신박하네요^^
200일 이후도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3주)

감사합니다!
지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200일 이후도 기약해 볼까요? :)

저와 비슷한 시기에 스팀잇을 시작하신 것 같습니다. 왠지 반갑네요 :)
저도 100일을 갈수 있을까, 의아해하며 시작했는데, 어느덧 101일 입니다.

저는 망친 사진을 재수선한다는 느낌보다는, 역시나 세계를 수선하는 느낌으로 바라봅니다.

앗 101일 축하드려요! 정말 비슷한데요? ㅎㅎ
역시 @qrwerq 님은 해몽입니다.

이런 합성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너무 감각적이라 배우고싶은 충동이 무럭무럭-!!

가위랑 본드 있으시죠? 일단 자르시면 됨. 포샵보다 편합니다. ㅎㅎ

앗 오프라인으로 작업하셨던 건가요?! 전 포샵으로 작업하신줄.. ㅋㅋㅋㅋ

여, 역시 능력자 +_+)!! 다음에 제 사진도 수선 부탁드립니 ... 콜록콜록

그럴까요? 단 저는 마구 자릅니다. 무자비하게! ㅋㅋ

이벤트 같은걸로 여기 계신분들 사진수선 해주시면 왠지 반응이 좋을것 같아요 ...! ㅎㅎㅎ 그냥 저의 생각이지만 ㅎㅎㅎ 좋은 밤 되시길 :D

아 ... 그래서 이름이 리플레이포토 구나...

꼭 그런건 아니지만 약간은~ 좋은 아침입니다~ ^^

This post received a 4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replayphot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replayphot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어마어마하네요!!

사진 수선이라는게 참 신선하네요.
멋있습니다. ^^
보팅하고 갈게요 ㅎㅎ

우와 방문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