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23]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스물세번째 이야기!! 뻔데기 뻔데기 뻔뻔 데기데기~ 번데기 with 알밤 동동 막걸리!!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아들님의 방을 리모델링 중인데... 사람 불러서 안하고 직접 해주고 싶어 도배도 새로 하고 페인트칠도 하고..

장판 깔다가 말았는데... 생각보다 일이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점점 완성되어 가는 방을 보니 뿌듯하긴 합니다.

그리고 가구도 보고 왔는데.. 아들님의 선택은 2층 침대!! 벙커 침대에 꽂혀서 2층 침대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걸 고르는게 쉽지가 않네요...

앞으로도 며칠간 계속 바쁘고 힘들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23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혹시 번데기 좋아하시나요??

뻔데기 뻔데기 뻔뻔 데기데기~

어젠 야식으로 번데기와 톡쏘는 알밤 동동 막걸리를 마셨는데요.

전 어릴때부터 번데기 정말 좋아해서 요즘도 가끔 사먹곤 한답니다.

그리고 술 안주로도 정말 최고의 안주중 하나가 아닌가 싶어요~

정말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그리고 톡쏘는 알밤 동동 막걸리!!

며칠전 마셨던 고구마 동동 막걸리가 나쁘지 않았는데, 알밤 동동 막걸리 승!!

그런데 얘는 꼭 바나나 우유 마시는 기분이 드는게... ㅎㅎ

알코올이 들어 있지만 정말 음료수 같습니다.

번데기의 짭쪼름한 고소함과 알밤 동동 막걸리의 달달한 고소함의 조화~

앞으로도 종종 이 조합을 찾을 것 같네요.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이제 스팀몬스터에 3700점이 넘어도 연승 보너스가 생겼더라구요.

이전까진 3700점을 넘으면 연승 보너스가 없기에 점수 올리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었는데...

이젠 연승 몇번한 하면 점수가 팍팍 오른답니다.

그래서인지 상위권 분들은 쭉쭉 올라가시네요.

저도 연승으로 상당한 재미를 좀 봤네요.

그러다 보니 어느덧 4000점을 앞두고 현재 12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이번 시즌엔 4700점을 넘기고 챔피언 1을 노려보아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구요~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3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을 모십니다.

...ng zorba twinpapa cov-jeong djusti epitt925 tworld ssh20149 goodhello
Tasteem과 Promisteem이 만났습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테이스팀 보팅 뿐만 아니라 ...

멋진 아빠께서 추억어린 안주에
알밤동동을... 아!
맛있는 풍경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여윽시 알밤!+_+

헬로님은 참 좋은 아빠 입니다. ^^
또 술 하나 배우고 갑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굳헬로님 정말 바쁘시네요.
아들방 리몰델링해줄라, 알콜스팀하시랴, 스몬하시랴, 마약에도 손을 대셨던데.ㅋㅋ
저도 마약전쟁에 발을 들여놓고 담주에 있다는 전쟁 선전 포고로 떨고 있습니다.
어디로 피난을 가야하는지...ㅜㅜ

그러게요.. 요즘 정말 너무나도 바쁜게.. ㅎㅎㅎ

그래도 다 재미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馬약전쟁에 발을 들여놓으셨군요~

파이팅입니다~

아이방 리모델링을 직접하시고 계시군요? 도배하는 것도 보통일은 아닌데... 대단하세요^^
뻔데기... 맛있죠! 예전엔 기본 안주로 나오는 곳도 좀 있었는데 요즘은 보기 힘드네요!

사람 쓰려고 했는데.. 와이프님께서 직접 해보자고 하셔서..... 그런데.. 완성이 되어가니 뿌듯하긴 하네요 ㅎㅎ

뻔데기 서비스 정말 좋았는데... 요즘 보기 힘들죠..

그래도 마트에서 팔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리모델링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기대됩니다 ㅎ 번데기 안주 최고지요~~

ㅎㅎㅎ 이제 거의 다 끝나가는데... 그럭저럭 만족스럽답니다~

알밤막걸리는 기본은 가는거 같아요^^
벙커침대는 나중에 일반침대로 분리가 되는 것으로 하시는게 여러모로 좋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