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9]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열아홉번째 이야기!! 새로운 시도!! 톡쏘는 자색 고구마 동동 막걸리!! 스팀몬스터 일기!! 흔들흔들 레전더리 등장!!

in #kr-series5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맑은 날씨의 기분좋은 아침이로군요.

왠지 좋은 일이 생길것만 같은 하루입니다~ ㅎㅎ (왠지 어디서 많이 들어본... ㅎㅎ)

오늘도 즐겁게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19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아들님의 유치원 졸업 준비로 이것저것 준비한다고 저녁먹으면서 한잔을 못했네요.

그렇게 아들님과 그림편지도 써보고 색종이도 접고 하다가 아들님 재우고 나서 설거지를 마친 후 드디어 시작된 저만의 시간!!

저녁때 먹은 고기 조금 남은거 그리고 치즈 크래미와 함께한 알코올은 톡쏘는 자색 고구마 동동 막걸리였답니다.

한번도 마셔본적이 없는 새로운 시도!!

요즘 괜히 새로운 술에 계속 도전하고 있네요~ ㅎㅎㅎ

미묘한 색깔에 은은하게 고구마 향이 올라오는데... 한 모금 마셔보니 오~ 이거 나쁘지 않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정말 고소하더라구요.

그런데 톡쏘는 막걸리라는데.. 전혀 톡 쏘지는 않더군요 ㅎㅎ

그리고 일반 막걸리보다 알코올 느낌이 너무 약한게... 그냥 음료수 같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술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맛있는 음료 같은 느낌으로 술을 마시라고 나온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턴 스팀몬스터 일기!!

와~ 정말 어제 아침까진 골드 리그인데 자꾸 다이아 리그분들 만나서 점수 올리기 너무 힘들었는데.... 퀘스트 클리어 하기도 힘들었구....

그땐 아마도 인원이 적어서 자꾸 그렇게 매칭이 되었나 봅니다.

그렇게 골드 탈출은 힘들고.. 어떻게든 퀘스트는 완료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게임을 하다...

갑자기!!!!

11연승을!!!!

그렇게 퀘스트도 완료하고 순식간에 다이아 2리그에 안착했네요.

그리고 신나게도 오랜만에 흔들흔들~

레전더리 대갈장군님께서 저를 딱 맞이 해주셨네요~

그나저나 흔들흔들 할때마다 간절히 골레 골레 를 기원하는데... 아직 한번도 접해보질 못했네요...

언젠가 한번은 저에게도 기회가 올거라 믿고 오늘도 열심히 일퀘를 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구~ 오후에도 파이팅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고구마통통 막걸리라 이름이 넘 귀엽네요 ㅋㅋㅋ

ㅎㅎㅎ 맛도 좀 귀엽더군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막걸리는 기본이 아주 좋은거 같아요...^^

네~ 요즘 정말 막걸리가 너무 맛있어요~

물고기는 어디가고, 오늘은 쌍둥이네요! ㅎㅎ
치즈 크리미와 막걸리라... 이것도 영~~ 제 취향은 아닌듯! ㅋㅋ
근데 집에서 너무 술~ 술 ~ 하시는것 아닌가요?

ㅋㅋㅋㅋ 쟤두 애용해야죠~

막걸리라기 보단 알콜 들어간 음료 같아요~

나가서 마실일이 잘 없어요 ㅠㅠ

술자리도 없고 ㅠㅠ

또 하나 막걸리 알고 갑니다.
헬로님의 알코올 스팀 대단하십니다. ^^

ㅎㅎㅎ 신나게 즐기고 있답니다~

벌써19번ㅉㅐ 이신가요~ 대단하십니다!!
헤드장군님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벌써 19번재라니... 오늘로 20번째가 되었답니다~ ㅎㅎ

고구마와 막거리를 드시는줄 알았는데..
말 그대로 고구마 막걸리군요ㅎㅎ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ㅎ 네~ 달달한 고구마 막걸리였습니다~

대가리가 제일 눈에 띄는군요 ㅋㅋㅋ 대가리 좀 더 모아야하는데!!

ㅋㅋㅋㅋㅋ 대가리!!

fur2002k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2월의 마지막 불금이네요~(뻘짓 진행사항)

...0 venti gumagreat ballantines30 blackyo dorian-lee rayheyna goodhellogirina79 sunnyy haejin cryptouno jjal woolgom darkhorse81 fe...

대문이 잘 어울립니다요~ ㅋㅋㅋ
역시 알콜스팀
포스팅에서 술 냄새 나는듯?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