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마지막 불금이네요~(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불금 잘 맞이하고 계시죠?

2월도 어느듯 6일만을 남겨놓은 시점이네요!

세월이 어쩜 이렇게도 잘 흘러 가는것인지...ㅋ

밧줄로 꽁꽁 묶어 못가게 하고 싶은 심정이네요!! ^^ (저만 그런가요?)

가는 세월 원망 말고 오늘 하루도 열심히... 즐겁게 살아보자구요~

2월의 마지막 불금!! 활~ 활~ 불태우시길 바랄께요!

뻘짓진행3.jpg

  • 3회 나온 번호 : 8, 12, 30

  • 2회 나온 번호 : 7, 15, 17, 18, 25, 29, 37, 39

  • 2회 이상 나온 번호로 5 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 하였습니다.

847.jpg


참여하신 분...

@li-li @chocolate1st @hukyong74 @kyunga @jsj1215 @thegreatgatsby @onehand @skyoi @bulsik @himapan @ssonagee @bbooaae @nasuyoung @ukk @eatingplace @foodfigther @kibumh @mastertri @kakakk @dailygiveaway @msg768 @abcbullion @floridasnail @victoryces @sadmt @newbijohn @i2015park @mimistar @kstop1 @bji1203 @seunglimdaddy @donekim @dudream @nowmacha @hjk96 @twinpapa @jaytop @hanwoo @marsswim @realsunny @eternalight @mipha @sklara @naha @hodolbak @enomujjass @parkname @hongsam @newiz @wisdomandjustice @gghite @sonki999 @futurecurrency @yangpankil27 @rtytf @ilovemylife @banguri @stylegold @mooyeobpark @wabangcute @freegon @syskwl @mistytruth @starjuno @zzing @autokjk70 @venti @gumagreat @ballantines30 @blackyo @dorian-lee @rayheyna @goodhello @girina79 @sunnyy @haejin @cryptouno @jjal @woolgom @darkhorse81 @fenrir78 @dssdsds @danihwang @ravenkim @beoped @greenlatte @ksc @eunstar @jhy2246 @cine @bree1042 @ioioioioi @scottbrian @nalumsiss @feelsogood @junny @lovelyyeon @trueimagine @soosoo

저를 포함 100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벌써 주말인가요..이번주 너무 잉여짓만했는데^^ ;;;;;

주말 참 빠르죠?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앗 놓쳤네요 ㅠㅠ

ㅎㅎ 다음주엔 꼭 참여하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아싸 1등!

ㅋㅋㅋㅋ 좋은 불금 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1등 가즈아~!!
불금 보내세요 독거님

ㅎㅎ 부기님도 즐거운 불금이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시간이 정말 ㄴ너무 빨리 가는듯 ㅠㅠ

그쵸? 자고나면 한달씩 가는 느낌이예요...ㅠㅠ

가는 세월 묶어두고 싶은 사람 여기 또 있습니다 독거님! ㅋㅋ 시간이 넘 빨라요 ㅠㅠ
요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헤이나님? 우리 힘을 합쳐 꽁꽁 묶어볼까요? ㅎㅎ

밧줄로 꽁꽁 밧줄로 꽁꽁 🎶🎶🎶🎶
노래처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ㅋㅋㅋㅋ 뽀돌님 이런 노래도 아세요?
뽀돌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명곡이죠 ㅎㅎㅎㅎ 밧줄풀어 주고 싶네요 빨리 가라구요 ^^

행운이 함께 하길....

요즘 로또 5천원 짤도 잘 안 맞아요
저도 한번 4장을 삿더니 다꽝!!! ㅋㅋㅋㅋ

그러게요! 5등 구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같아요~ ㅋㅋ
한우님도 꽝이군요!! 이번주는 행운이 함께하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