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travel] 누군가의 펫 #4 게스트하우스 고양이 미우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4년 전 여름휴가는 제주로 갔어요. 8월 1일부터 5일까지 극성수기 기간이라 왕복 비행기 값으로만 20만원 가까운 금액이 나갔죠. 지금이라면 절대 그러지 않을텐데. 지긋지긋한 일상에서 분리되고 싶었고, 그나마 저렴한 가격에 이국적 분위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제주라서 였을 거예요, 그때의 나는.

여행 궁합이 잘 맞는 친구랑 둘이서 였어요. 친구는 여행 직전에 자전거 사고를 당했어요. 왼쪽 팔에 기브스를 하고도 서툴게 렌터카를 운전해준 친구가 아직도 고마워요. 제 것은 아직도 장롱면허거든요.

4박 하는 동안 3개 숙소에 머물렀어요. 사진 속 게스트 하우스는 중간 이틀 밤을 보낸 곳이었는데 저렴한 4인실로 예약했어요. 하필 여행기간에 태풍이 겹쳐서 돌아오는 날에만 반짝 나온 햇볕을 볼 수 있었어요.

미우 라는 예쁜 이름의 고양이를 처음 만난 4인실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비바람이 거세져서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게스트하우스에 갔어요. 주인 언니는 청소 중이었는데 고양이 미우는 2층침대 위에 올라 앉아 우리를 노려봤어요. 유독 무표정하고 어두운 포스의 고양이였는데 이전 주인에게 학대를 받아서 그렇다고 주인부부가 알려줬어요.

도치게스트하우스 는 서귀포 위미리에 있던 게하였는데 아직도 영업중일까요?

방에서 창문을 열면 감귤나무들이 보였어요. 창고를 개조한 넓은 홀에서 괴짜가족을 읽으며 맥주 캔을 기울였던 그 시간이 꿈만 같네요.

비가 그친 밤, 고양이 미우는 게스트들을 피해 문 밖을 바라보며 이따금씩 야옹거렸습니다.

1A099268-DA1D-47B0-8F94-7FF45234F109.jpeg

14DCE232-93A7-4F88-86CB-9C6A112962F5.jpeg

무언가 기다리던 것을 지금은 찾았을까요?

DA359DD2-0E19-41F6-A568-A752741D31B5.jpeg

53F8D40B-EF29-40CD-A492-E0D5A8CABBC4.jpeg

FB3FEBBE-DA80-4810-952E-72316CEA9DB6.jpeg

2830AA0C-7D8F-471B-B297-6F4BB390F451.jpeg

위미리 감귤나무 그리고 고양이 미우,

다시 보고 싶네요.


지난 누군가의 펫 이 궁금하다면

https://steemit.com/kr-pet/@fast.rabbit/kr-title-kr-pet -> #1. 식당에서 만난 고양이

2 https://steemit.com/kr-pet/@fast.rabbit/2
-> #2. 고내리 강아지들

3 https://steemit.com/kr-pet/@fast.rabbit/pet-travel-3 -> #3. 목공방 슈나우저 식이


천하제일 연재대회 참여 중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보팅 리스팀 해주시면 힘이 됩니다^^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fast.rabbit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저 위미 근처에 살았더랬죠

좋았어요 위미리~ 귤도 맛있었고요ㅎㅎ

제주도♡넘나 좋은곳
그때 기억을 더듬어 글을 적었을 빠른토끼님
오홍홍ㅋㅋㅋ내용은 다 읽었는데 왤게 좋칭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1년간 전국에 고양이 다 리뷰해줬으면 ♡♡♡♡♡♡♡꺄

힘 닿는 데까지 해볼게욤ㅋㅋㅋ 다음 달에 제주 오랜만에 가는데 이쁜 애들 많이 만났으면ㅋㅋ

기대된당 두근두근

아 이거 또 리스팀이라도 해야게써ㅋㅋ난 스파가 작거든. 큰힘이 못되줘서 미안 :)

스파따위 상관 없음ㅜ 마음만으로도 감사한데 리스팀이라니!!! 고마워요 내 글 보러 와주고 좋아해줘서:-)

안좋아하는데? 완전 싸랑한다니까
착각하넼ㅈㅋㅋㅋㅋ으하하

ㅋㅋㅋㅋㅋㅋ 나 너 좋아하냐

어 그런듯ㅋㅋㅋㅋ

위미가 귤도 있고, 바다랑도 가깝고... 동네도 조용한 편이고...
저도 예전에 근처 게하에 머물면서 게하에서 만난 사람들과 즐거운 대화 나눈 기억에 새록새록합니다. ㅎㅎㅎ

맞아요 밤에 불빛도 별로 없었던 동네... 게하에서 손수 말려서 주신 귤칩이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을 남겨둔 덕분에 좋은 기억들이 되살아나네요^^

예전에 국내 여행 다닐 때 돈 아끼자고, 어차피 잠만 대충자면 된다는 생각에 찜질방을 주로 이용했었고 피곤해서 모텔, 이름만 호텔을 이용하게 되었죠. 그러다가 혹시나 하고 다시 게하를 가니 게하가 더 좋더라고요. 게하의 분위기, 사람들 뭐 그런 것들이 또 다른 여행의 묘미인 것 같아요. ㅎㅎㅎ

어디에서 자든 여행은 옳다!ㅎㅎ 얼른 또 떠나고 싶네요^^

이제 조금 나이 드니깐(?) 찜질방은 아니더라고요. 게하는 좋은데요. ㅎㅎㅎ 저도 얼른 여행 가고 싶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예전에 자전거로 여행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게스트 하우스에서 이틀을 머물렀거든요. 게스트 하우스를 드나들던 어린 길 고야이가 있었는데 새벽에 와서 그루밍을 해주더라구요. 너무 고마웠습니다. 그녀석이 잊혀지지 않아서 어느새 2 마리나 기르고 있네요. ㅋㅋ

D4C1165C-5D72-485B-B614-1E94FE0F2CD7.jpeg
두 마리나 키우시는군요! Socoban 님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이 있나 보다가 너무 귀여워서 캡쳐해봤어요ㅎㅎ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 보면 책임감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는 좀 귀차니즘이 심하게 있기 때문에...약간 알러지도 가지고 있구요ㅎ 키우기 보다는 가끔 마주치는 녀석들 사진을 찍는 게 전부입니다. 종종 귀여운 모습들 올려주세요^^ 자주 보러 가겠습니다:-)

분명 저 사진 뒤에 엽기 사진이 ㅋㅋㅋ 고양이는 털만 아니면 완벽한 생명체인 것 같아요. 털 치우는게 매일 매일 일이다보니.. 옷에 붙은 것도 잔뜩 때어내고 나가야하고 그래도 같이 지내서 행복한 면도 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고양이 뒷모습이 정말 그림같이 찍혔네요! 태풍을 만나서 밝은 풍경을 마주하지 못함에 애도를 표합니다.그러나, 되려 적당히 어둠 베인 모노톤의 풍경이 빈티지느낌이 나서 되려 좋은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좀처럼 여행을 못가는 일정이라 제주도, 한 번은 꼭 가보고 싶은데.ㅠ 좋은 여행이셨기를 바래봅니다.

요즘은 저가항공이 싸져서 쉽게 갈 수 있죠~ 1박 2일이라도 다녀오시면 정말 좋을거예요! 고양이는 언제나 매력적인 피사체입니다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위미리는 처음 들어보는 동네에요..
게스트하우스 한번도 안가봤는데,
세상 궁금합니다히히..
그런데, 차비 20만원이라니.. ㅋㅋ..
제가 친구랑 작년 이맘 때 제주도 간게 생각나요.
비행기 놓쳐서.. 비행기타구 부산까지 가서
부산에서 또 배타고 가는데 거의 하루를 보내고..
교통비만 20만원 넘게 나왔던 ...
기억이 ㅋㅋ.......> <

배를 타고 제주도에?!! 뱃멀미는 없으셨나요? 비행기 놓치면 참 허무하죠... 게스트하우스는 저렴하게 묵기에 좋죠ㅎㅎ 잘 찾으면 조용하면서도 예쁘게 꾸며놓은 곳들이 많아요~ 2인실이나 1인실인 곳들도 있구요ㅎ 한 번 도전해보세요^^!

뉴비이벤트 보팅하구 갑니다^^ 냥이 뒷태가 귀엽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감성 터지는 고양이 미우였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