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title] 누군가의 펫 #1 - 식당고양이. 키우지는 않지만 우연히 마주치는 동물 사진찍기를 좋아합니다.

in #kr-pet6 years ago (edited)

1E250D81-F78B-4249-AAAB-471EBD017CE7.jpeg

Sort:  

와 너무 이쁘고 깨끗하네요!
길고양이들만 돌보다 보니 일단 깨긋한게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길고양이들을 돌보시는군요! 예쁜 방울까지 달고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 같았어요ㅎㅎ

오오~ 누구고양이일까요 눈이 아주 초롱초롱하내요 ^^

식당에서 키우는 길고양이 같았어요+_+

ㅋㅋㅋㅋㅋ귀욤귀욤해요

지금은 많이 자랐을 것 같아요ㅎㅎ

고양이는 보통 사진 잘 나오는거 같아요 ㅎ
카메라 잘 쳐다봐서 더 귀여워보이네요

카메라 보고 놀란 것 같기도 하구요ㅋㅋ

우연히 마주치는 동물 치고는 너무 거리감없이 사진 찍혀있네요 ㅎㅎ
교감이 있는거 같아보입니다 ㅎㅎ
업봇 팔로하고 갈게요

귀찮게 한다고 노려보나봅니다;ㅎㅎ

ㅎㅎ사진찍는줄알고 이쁜척 하는거일지두요 ㅎㅎ

아니!!고양이가 카메라를 응시한다 하앍 녹아내리는 눈빛이에여~

코에서 입으로 이어지는 선도 너무 귀엽죠ㅎㅎ

네에~참으로 이쁘장한 냥이에요

@축하해 이벤트 당첨입니다ㅋ

와 감사합니다!^^

섹시한 @fast.rabbit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훈훈한 @dmgpol09님이 그러는데 정말 짱재밌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멍멍^^ 방문과 개껌 지원 감사드립니다~!

납치하고 싶은 녀석이네요. ㅎㅎㅎ

너무 귀엽죠ㅎㅎ

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ㅎ 안구정화 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오늘도 덕분에 짱짱맨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