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travel] 누군가의 펫 #2 - 자유로운 제주 강아지

in #kr-pet6 years ago (edited)

2014년 늦가을 이었던 것 같네요. 다니던 회사를 그만 두자마자 혼자 여행을 떠났습니다. 첫 여행지는 제주였어요.

혼자 게스트하우스 6인실에 묵었고, 일주버스를 탔고, 그리 특별할 것 없는 조용한 여행을 즐겼습니다. 근사하다는 애월 어느 카페를 찾아가는 길에 버스에서 잘못 내려 고내리라는 마을에 닿았어요.

다음 버스를 타고 목적했던 카페로 향할 수도 있었지만 조용하고 정감가는 마을을 그냥 둘러보기로 했어요. 몇 백년은 된 듯 둘레가 넓은 나무와 느슨한 듯 견고한 돌담을 따라가보니 바다가 내다보이는 해물라면 집이 있었어요.

라면집은 휴일이었고, 아담하니 맘에드는 카페에 들어가려는데 번호를 남겨놓고 외출을 하셨더군요. 전화 걸어 커피를 마시겠다고 말하고, 문이 열리기를 기다리는 동안 목에 줄도 걸지 않은 자유로운 녀석들이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제가 심심해 보여서 였을까요.

사진과 영상을 찍는 제게 마구 달려들어 조금 놀라긴 했지만 경계심이라고는 찾을 수 없이 살가운 환영에 새 친구들을 얻은 것처럼 즐거웠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사진으로만 남아있네요.

이 사진은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녀석들이 왠지 아련해서 어울리는 문장을 붙여 보았어요.

그개 먼 곳만 보네요.

CB9541BF-BF90-4B86-8EC0-E9ED49CC3014.jpeg

Sort:  

아 BGM이 흘러나온다 일기예보의 -인형의꿈-

정답입니다! 보팅!ㅎㅎ
아침엔 0.04 나왔었는데 말이죠

아?ㅋㅋ문제는 안 냈던것 같은데 보팅이라니~이런 행운이~냐하ㅋㅋ 감사해요~보팅 눌렀더니 다시 0.04 되셨어요 근데 정말 왜 0.01이 줄었을까요??

스팀 시세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ㅎ 앨리스님 셀프보팅이 눌려서 0.04된 거 아닌가요?ㅎㅎ

아~시세가 바로 반영되나보군요? 참으로 신기한 곳일세~ㅋ

ㅋㅋㅋ 웃기구 귀여워요! 강아지들은 어쩜 저리 다들 귀여운지..ㅎㅎ

정말 귀여운 댕댕이들 입니다ㅎㅎ

원래 제주는 개를 묶어놓고 키우지 않았어요. 요즘은 여러가지 문제가 있고 해서 많이 바뀌었네요.. ㅎㅎ 여전히 시외로 가면 동네 개들끼리 모임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지요.

그렇군요! 저 모임 이후로 참여를 못했어요;ㅋㅋㅋ 많이들 자랐을텐데

다들 돌아갈 집이 있을테죠. 전 너무 작은 개들의 경우 풀고 산책하는 게 그렇게 불안해 보이던데 저 정도 크기의 아이들은 무사하게 집에도 가고 돌아다니기도 하고 그러길...

묶이지 않고 자유롭게 자라서인지 저 제주 강아지들은 정서적으로 많이 안정된 느낌이었어요ㅎ 육지에서 만나는 강아지들은 목줄 풀려있으면 좀 무섭게 느껴져요. 좁은 집에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다들 예민해져 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Congratulations @fast.rab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웃겨요 ㅎㅎ

헤헷 웃어주시면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흰둥이 엉덩이가 앙증맞아 자꾸 보게 되네요

표정도 뭔가 시무룩해 보이는게 귀여워요ㅋㅋ

개가 바로 여기 있는데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갤 볼 수 있을텐데...

한 걸음 뒤엔 항상
가있었는데 그개
영원히 개모습 볼 순 없나요(또르르)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fast.rabbit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사진속에 글을 박아 놓으니
하나의 작품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운치 있구나 싶은 감정을 불러 일으킴니다....

잘 보고 가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해해서요ㅎㅎ 종종 마음에 드는 사진에 문장 넣어 올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