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모집] 수학, 과학, 글 소모임 재모집합니다 ~~[수요일까지]~~[마감]

in #kr-science6 years ago (edited)

예전에

[소모임 모집] kr-science 소모임 모집!!!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부족한 참여 인원으로 흐지부지가 되고 말았죠

인원수가 부족해도 재고해주신다고 해서 한번 명단을 다시 확인해 보았더니

beoped: kr-science

kanade1025: kr-science

yoon: kr-science [tooza 에 이미 참가중이 십니다

chromium: kr-science [kr-travel 에 이미 참가중 이십니다]

chosungyun: kr-science

hunhani: kr-science [kr-travel 에 이미 참가중이 십니다]

ㅎㅎ;;

반토막이 되어서 다시 모집합니다 ㅎㅎ

이번주 수요일 자정 [수->목] 까지 모집할게요~

Sort:  

저도 있습니다요^^ 물론 요즘은 수학이야기 자주 못올리지만 살짝쿵 남기고 갑니다

Enjoy the vote and reward!

넵 추가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초초뉴비이지만, 참가하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천체관측을 주제로 포스팅할 계획이었는데,
여기에 참가해 함께 하며 좋을 것 같아요.

네 천체관측 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과학만화를 그리고 있어요. https://steemit.com/kr/@bamjigi/vs-2

감사합니다 ㅎㅎ

수의학도 참가가 되려나요...!!?
순수 자연과학만 되는게 아니라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참여자는 많을 수록 좋지요 ㅎㅎ

오오 그럼 저도 참가할게요!! 수의학 리포트 자주 하겠습니다 ㅎㅎㅎ

아직 초초초뉴비이고, 참신한 이벤트라 들러봅니다. 저는 아직 자격이 안되어 (...) 14일 이후에 뵙겠습니다.

분야는 '의공학(Biomedical engineering' 입니다. 아직 스팀에는 관련 분야 글이 별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글은 꾸준히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 참여에 딱히 자격조건 이런게 있는게 아니에요~ ㅎㅎ

참여하실 생각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의공학이라 ㅎㅎ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ㅎㅎ

원래 링크해주신 글에 '최소 보름 이상의 활동기간' 이라는 문구가 있어서 제가 소심해졌었네요; 참여할 의향 있습니다. 글은 하루에 1개 이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넵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인문학도도 참여가 가능한지요? ^^

ㅎㅎ 과학 관련 글을 올려주시면 되지요 ㅎㅎ
여기가 뭐 출신을 따지고 나이를 따지고 그런 곳이 아니잖아요 ㅎㅎ

내 그럼 저도 소모임에 참석하는 걸로.. 가즈앗 for 과학!!!

세부 카테고리 활성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소재 고갈로 자주 글을 올릴 수가 없는 상황이라 함부로 가입하기가 좀 꺼려집니다만... 제가 스팀잇 커뮤니티의 소모임 개념을 잘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별도의 게시판이 있는 것도 아닌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중 가입에 대한 제한도 있는 것 같구요. 혹시 소모임 개념에 대해서 설명된 링크 같은게 있을까요?

clayop 님의 글 https://steemit.com/kr/@clayop/46afxz 을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 감사합니다. 비전공 취미 유저이고 장르는 천문학 쪽이 될것 같습니다. 당장 오늘 올린 포스팅부터 태그를 변경해야겠네요 ㅎㅎ 클레이옵 님이 이미 기본 소득은 주신 것 같지만요 ㅎㅎ

ㅎㅎ sintai 님 소모임 참여 하시는 건가요? ㅎㅎ

네 아아아아아주 기초적인 천문학 쪽으로 글타래를 써보고 싶습니다~^^

하고는 싶은데 제가 자격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예전에 썼던 과학책 리뷰를 손봐서 올리거나 최근에 읽은 책, 영화들에 대한 얘기가 될 거 같은데요. 일단 참가는 해보겠습니다.

네 과학책 리뷰나 영화도 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