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모집] 수학, 과학, 글 소모임 재모집합니다 ~~[수요일까지]~~[마감]

in #kr-science7 years ago (edited)

소재 고갈로 자주 글을 올릴 수가 없는 상황이라 함부로 가입하기가 좀 꺼려집니다만... 제가 스팀잇 커뮤니티의 소모임 개념을 잘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별도의 게시판이 있는 것도 아닌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중 가입에 대한 제한도 있는 것 같구요. 혹시 소모임 개념에 대해서 설명된 링크 같은게 있을까요?

Sort:  

clayop 님의 글 https://steemit.com/kr/@clayop/46afxz 을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 감사합니다. 비전공 취미 유저이고 장르는 천문학 쪽이 될것 같습니다. 당장 오늘 올린 포스팅부터 태그를 변경해야겠네요 ㅎㅎ 클레이옵 님이 이미 기본 소득은 주신 것 같지만요 ㅎㅎ

ㅎㅎ sintai 님 소모임 참여 하시는 건가요? ㅎㅎ

네 아아아아아주 기초적인 천문학 쪽으로 글타래를 써보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630.84
ETH 2465.0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