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모집] 수학, 과학, 글 소모임 재모집합니다 ~~[수요일까지]~~[마감]

in #kr-science7 years ago

아직 초초초뉴비이고, 참신한 이벤트라 들러봅니다. 저는 아직 자격이 안되어 (...) 14일 이후에 뵙겠습니다.

분야는 '의공학(Biomedical engineering' 입니다. 아직 스팀에는 관련 분야 글이 별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글은 꾸준히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ㅎㅎ 참여에 딱히 자격조건 이런게 있는게 아니에요~ ㅎㅎ

참여하실 생각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의공학이라 ㅎㅎ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ㅎㅎ

원래 링크해주신 글에 '최소 보름 이상의 활동기간' 이라는 문구가 있어서 제가 소심해졌었네요; 참여할 의향 있습니다. 글은 하루에 1개 이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넵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00.84
ETH 2421.4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