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ucid Dream - 4. 베일은 벗겨지기 위해 존재하는 것

in #kr-pen6 years ago

꿈 속에서 어딘가 이상한 부분을 찾아내는 순간 자각이 시작되는군요! 자주 루시드드림를 꾸는 제 친구도 비슷한 말을 했어요. 꿈 속에서 어? 이건 말이 안되는데? 하는 순간 자각이 시작된다고요. 그 친구는 다음날 직장에서 일어날 일들을 거의 매일밤 꿈에서 본다고 해요. 저도 오늘밤부터 연습해봐야겠어요! 보얀님 루시드드림 이야기 한줄 한줄 정말 너무 와닿아요. 읽고 또 읽었어요.

Sort:  

친구분은 그 다음날을 미리 꿈에서 보는군요. 제가 다음날을 볼 수 있다면 꿈에서 상한가 가는 종목을 찾아볼 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 루시드드림을 꾸게 된다면 꼭 알려 주세요. 등장인물의 스펙트럼이 얼마나 다채로울지 상상만 해도 즐거워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