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공지

in #kr-pen5 years ago (edited)

저는 이번주부터 공모전 모드로 전환합니다.
연재중인 모든 소설 연재를 잠시 중단합니다.
언제 재연재를 할지는 저도 모릅니다. (아,, 무책임해. 계획성 없는 인간.)

공모전 모드 중에는
여기 스팀잇은 SNS로 즐기겠습니다.
(이래놓고 무엇엔가 홀린듯 막 타이핑 하고 있을듯...)

스팀잇은 제게 채찍질 같은 존재로 도움을 줬습니다.
소설 쓰기를 멈추고 헛짓만 하며 세월을 보내는 제게
소설을 다시 쓰라고 공간을 마련해줬습니다.
그리고 깨닫게 해줬습니다.
때가 됐다고.
다시 도전할 때.

다른 작가들에 비하면 엄청난 도전을 한것도 아닙니다.
저는 겨우 2~3년 도전하고 멈췄으니까요.
등단한 작가들을 보면 7년 10년 도전한 작가들이 많더군요.
그리고 대부분의 등단작가는 회사를 때려치우고 6~12개월 만에 등단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입 없이는 버텨낼 수 없는 두 아들의 아빠이기에...
아~~~ 나중에 70살쯤 되면 다시 소설을 써볼까 했더랬죠.
그런데 스팀잇은 지금 쓰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썼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은 쓰게만 해줬을 뿐 제가 작가로 살게 해주진 못했습니다.
스팀잇은 제게 '이제 시동이 걸렸으니 작가들의 세계로 들어가라'고 부추기네요.
재시동 걸게 해준 스팀잇이 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댓글과 보팅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스티미언님들 고맙습니다.
(이상하게 작별인사 같지만,,, 안 떠납니다. ㅎㅎㅎ)

공모전에 당선되면 당선소감에 스팀잇을 꼭 언급할게요.
연이은 예선 탈락으로 인해 슬럼프에 빠진 저를 다시 글쓰게 해준 곳이 스팀잇이라고요.
글쓰기 최고의 플랫폼 스팀잇을 꼭 당선소감에 언급하겠습니다.
우리 모든 스티미언님들 파이팅입니다!!!

Sort: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고맙습니다. ㅎㅎㅎ 파이팅!!!

@naha 님의 글을 볼 수 없는건 아쉽지만,
멋찐도전이 좋은 결실을 맺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아핫... 이번 공모전은 공개 연재니까 보러 오세요. ㅎㅎㅎ
파이팅!!!

열심히 쓰시고
좋은 결과로 돌아오시기를 기대합니다.

고맙습니다. ^^

좋은 결과얻으시길 희망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ㅎㅎㅎ

나하님 공모전 출사표인 셈이네요 -

일단 떠나시는 게 아니시니 SNS성격으로 맘대로 쓰시다가
또 언제든 땡기시면 수필이든 소설이든 글써주세요.

제게도 글쓰기 플랫폼으로서 스팀잇이 굉장히 의미있는 도구인데 나하님도 스팀잇에 남다른 애정이 있으시군요:D

좋은 결과 있으셔서 스팀잇의 존재를 여기저기 알려주세요 ㅋ
만약 그렇지 않아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도전은 죽을 때까지 계속 되는 거니깐요 응원해요!

죽기 전에만 성공하면 되죠 뭐. ㅎㅎㅎㅎㅎ

스팀잇은 당분간 SNS로 쓰겠지만,,, 어느날 갑자기 페북으로 옮겨갈 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요즘 다시 슬슬 페북에 손대고 있네요. ㅎㅎㅎ

앗... 얼마전에 제가 링크걸어둔 글을 보고 혹시 마음이 확고해지신건...(조심스런 추측입니다만) 아무튼 도전할 수 있는 인생이란 멋진거 같아요 ^^
나하님이 쓰실 이야기들이 어떤 이야기일지는 모르겠지만 당선되셔서 스팀잇 식구들에게 포스팅으로 기쁜소식 들려주길 바랄께용! 화이팅!!!!!!!

한 달 전부터 공모전 일정 잡아놓고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는데요,,, 링크 걸어주신 글 보고 큰 도움이 됐어요. 치부를 드러내라. ㅎㅎㅎ

결과도 중요하지만
되도록 과정을 즐기시길^^

네. 과정을 맘껏 즐길게요. 비록 예선탈락 하더라도. ㅎㅎㅎ

한바탕 글터에서 신나게...
신나게 놀아보는 거죠.^^

넵. 씐나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0995.33
ETH 3364.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