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설 공지

in #kr-pen5 years ago

나하님 공모전 출사표인 셈이네요 -

일단 떠나시는 게 아니시니 SNS성격으로 맘대로 쓰시다가
또 언제든 땡기시면 수필이든 소설이든 글써주세요.

제게도 글쓰기 플랫폼으로서 스팀잇이 굉장히 의미있는 도구인데 나하님도 스팀잇에 남다른 애정이 있으시군요:D

좋은 결과 있으셔서 스팀잇의 존재를 여기저기 알려주세요 ㅋ
만약 그렇지 않아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도전은 죽을 때까지 계속 되는 거니깐요 응원해요!

Sort:  

죽기 전에만 성공하면 되죠 뭐. ㅎㅎㅎㅎㅎ

스팀잇은 당분간 SNS로 쓰겠지만,,, 어느날 갑자기 페북으로 옮겨갈 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요즘 다시 슬슬 페북에 손대고 있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